중독성의 밥도둑 속초젓갈 현장 판매,찰옥수수는 공짜 선물
대한민국 속초는 동해안에 위치한 항구로 유명하다. 오징어,명태,문어 등 수산물들이 인접해 있어 갓 잡은 생선들은 싱싱함이 최고다. 바다에서 잡은 수산물들은 장기간의 보존을 위해 소금에 절이는데 속초항에서는 그럴 필요가 없다. 너무 싱싱하다보니 다른 지역에 비해 소금이 적게 들어가는 저염장이 특징이다. 특히 속초의 양념젓갈들은 잡자 마자 바로 양념숙성에 들어가고 맛을 내는 식품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대한민국 최고의 웰빙 젓갈로 알려져 있다.
속초의 청정바다에서 건져 바로 양념을 버무려 숙성시켜 먹는 속초젓갈들은 ‘밥도둑’이란 수식어가 전혀 낯설지가 않다. 숙성해 담근 젓갈들은 시간이 지나면 발효가 되어 새콤달콤한 맛의 그윽함이 배이며 최고의 젓갈로 탄생된다. 고슬고슬하게 익은 하얀 쌀밥 위에 짭조름한 붉은 젓갈 한 입 올리면 없는 식욕도 불끈 생기며 게 눈 감추듯 밥 한그릇 아니 몇 그릇도 뚝딱하게 된다.신토불이 제맛 속초 젓갈은 속초 앞바다의 오징어,명태,창란,명란,낙지 등의 신선한 수산물 재료가 제맛을 살려낸다.
속초 젓갈은 타 지역 젓갈에 비해 2.5%-4.5% 저염 젓갈로 백미나 흑미 잡곡밥에 어울리는 반찬으로 손꼽힌다. 오직 속초젓갈만 있어도 주부들의 반찬 고민은 해결되고 만다. 특히 해음 속초젓갈은 대량 기계 작업으로 제조하지 않고 100% 수작업의 손 맛을 느낄 수 있는 엄마의 손맛이 담겨있다. 오징어젓갈의 경우 오징어 껍질을 하나하나 직접 손으로 벗겨내 질기지 않으며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잘게 송송 썬 파와 깨소금을 뿌려 먹으면 입에 들어가기도 전에 침샘 자극은 시작된다. 오돌도돌 씹히는 낙지젓갈, 쫄깃한 명태살의 마법 명태회 젓갈은 비린내가 없으며 냉면이나 보쌈 등과 같은 요리에 곁들어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질리지도 않는다. 명란젓갈은 식욕증진을 촉진시키고 소화흡수를 도와 노약자나 시니어에게 안성맞춤인 젓갈이다. 굽거나 밥에 비비고 혹은 찌개로 먹어도 그만이다.
LA 한인커뮤니티를 넘어 미 주류와 아마존에서도 인정한 코리언바베큐 간편식 생산업체 오모나바베큐가 LA한인타운 웨스턴과 베벌리의 김선영 미용실 몰에 상설 매장을 오픈한 기념으로 속초젓갈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속초젓갈 2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강원도에서 직수입한 찰옥수수 1팩(2개입)을 무료로 증정한다. 강원도 옥수수 중 가장 유명한 강원도 7번 국도 찰옥수수는 통통한 알이 소담하고 깨끗하게 손질한 후 삶아서 진공 포장 상태로 태평양을 건너 위생상태가 청결하기 그지없다.전자레인지에서 약 2분을 돌리거나 끓는 물에 넣고 3분만 삶으면 찐옥수수의 맛이 살아난다.
속초젓갈을 직접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은 핫딜 속초젓갈 상품페이지에서 온라인 결제한 후 영수증을 지참해서 오모나바베큐 한인타운 매장에 가서 젓갈과 선물 옥수수를 수령하면 된다.
▶매장 픽업시간: 월-토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상품판매 바로가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