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이들이 기다려" 임영웅 '영웅시대' 봉사나눔방,중증 장애인 보호시설 봉사 활동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나영 기자] 영웅시대 봉사나눔방♡라온♡에서  양평 로뎀의집에 8번째 봉사를 다녀왔다. 로뎀의 집은 중증 장애인 보호시설로 중증장애 어린이와 청소년 50여명이 돌보는 선생님들과 생활하는 곳. 누워서 지내야만 하거나 스스로 움직일 수 없어서 휠체어를 의지해 누군가의 도움이 없으면 바깥구경도 못하는 아이들이 기거하고 있는 시설이다. 봉사나눔방 라온에서는 매달 로뎀의집에 급식비 100만원과 다양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직접 음식도 만들어 제공하는 주방급식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이 달은 오미크론의 심각한 확산으로 인해 부득이 급식봉사는 진행할수 없어 급식후원금 100만원과 귤30kg을 전달하고 돌아왔다는 전언.

라온 측은 "저희들이 직접 만든 맛난 특별식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밥을 지어 줄수 없는 상황이 많이 안타깝고 아쉬웠습니다. 모두가 힘든 상황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는 저희가 큰힘이 된다고 로뎀의집 원장님께서 후원증서와 함께 감사의 편지도 주셨습니다"라며 "봉사나눔방 라온은 미처 손길이 닿지 않는 소외되고 힘든 곳에 영웅님의 선한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라온은 2021년 8월부터 로뎀의집과 용산박스촌에 봉사활동과 후원을 해 왔다. 누적금액은 현금 900만원과 물품321만원 포함 1221만원에 이른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 다음은 로뎀의집 원장님 감사 편지글

지난해 8월 코로나로 인해 어떤 방문도 없고 도움도 끊겨가는 너무도 힘든 와중에 한줄기 빛처럼 도움의 손길을 내어 주신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 회원님들~ 코로나상황이라 주방봉사가 어려우니 손수 만든 음식과 간식을 매달 서울에서 양평까지 실어 나르시고, 11월에 진행된 천포기가 넘는 김장봉사와 연말에는 사랑을 가득담은 선물과 맛난 음식으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게 해주시고 직접 주방봉사가 가능하게 되자 먼길 마다않고 오시어 맛난 밥을 지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이제 우리 아이들은 매달 오시는 영웅시대를 행복한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모두가 힘든 이때 저희를 위해 같이 기도해 주시고 물심양면으로 도움주시는 영웅시대 라온님들 덕분에 로뎀의 집 가족은 큰힘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님과 영웅시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라온


최이정(nyc@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