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킹덤 아서 "BTS 지민아스트로 라키 춤선 닮고파, 기회 된다면 같은 무대.."[일문일답]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이승훈 기자] 킹덤 아서가 다양한 한복 착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킹덤(자한, 아이반, 치우, 아서, 단, 루이, 무진)은 26일 자정 공식 계정을 통해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 아서의 개인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 아서는 푸른빛이 감도는 한복과 머리색으로 신비하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용무늬가 새겨진 검은색 곤룡포를 입고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무심한 듯 압도적인 아서의 눈빛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 이번 미니 4집은 멤버 단을 중심으로 킹덤의 세계관을 확장해나갈 전망이다.  

이에 앞서 멤버 아서가 소속사 G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컴백 기념 일문일답을 전했다. 

Q. 킹덤의 세계관 속 본인의 캐릭터는?

아서: 나는 '비의 왕국'의 왕을 맡고 있다. '비의 왕국'을 배경으로 한 데뷔 앨범을 통해 왕의 무게감을 보여준 바 있다. 

Q. 미니 4집의 관전 포인트를 뽑자면?

아서: 이번에 제대로 된 한국의 멋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외줄 타기'를 비롯해 '제기차기'에서 착안한 안무를 관전 포인트로 뽑고 싶다.

Q. 요즘 MBTI가 화제다. 본인의 MBTI와 세계관 속 캐릭터 사이에 공통점이 있다면?

아서: 나는 INFP로, '비의 왕국' 세계관 속 캐릭터와 성격적인 부분은 물론 전체적으로 많이 다른 거 같다. 나와 전혀 다른 캐릭터를 구축한다는 게 더 흥미롭고 재밌게 느껴진다. 

Q. 최근 데뷔 1주년을 맞았다. 1년 전과 지금 달라진 점이 있다면?

아서: 무대 위에서의 여유와 킹메이커(팬덤명)를 사랑하는 마음.

Q. 롤모델이나 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는?

아서: 방탄소년단(BTS) 지민 선배님, 아스트로 라키 선배님이다. 선배님들의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춤 선을 닮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한 무대에 같이 오르고 싶다.

Q. 나에게 킹덤이란?

아서: 제2의 가족.

Q. 킹덤의 올해 목표는?

아서: 대중에게 킹덤의 색깔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드리고,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Q. 끝으로 킹메이커(팬덤명)에게 하고 싶은 말.

아서: 늘 킹덤 곁을 지켜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고맙다. 앞으로도 킹메이커가 우리로 인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평생 함께하자. 사랑한다.

한편 킹덤은 오늘(26일) 데뷔 1주년을 맞아 미니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다양한 스페셜 무대와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GF엔터테인먼트


이승훈(seunghu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