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자녀들의 황금색 '○'을 보고 싶다면, 모유올리고당이 답

맘스타민 모유올리고당 키즈

맘스타민 모유올리고당 키즈

 
모유올리고당(HMO, Human Milk Oligosaccharides)은 모유의 영양조성에서 유당,지방 다음으로 많이 함유하고 있는 성분이다. 주로 건강한 장을 만들고 면역력 강화 그리고 뇌세포 성장과 바이러스 배출을 담당한다. 그 중 투에프엘(2’-FL이) 모유올리고당의 주성분인데 자기방어 체계 즉 면역체게 형성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오직 인간의 모유에만 존재하며 아기부터 성인까지 누구에게나 유익함을 주는 영양성분이다. 특히 모유수유를 오랫동안 한 아기는 장 건강이 튼튼하며 어려서부터 면역력이 쌓여 감기 등과 같은 바이러스 질병에도 강하다 .유산균은 올리고당을 먹고 사는데 분유보다 모유가 올리고당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모유수유가 권장되는 이유다.
 
그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모유올리고당을 장내에 넣어주면 장 건강 및 면역체계 능력 형성에 도움을 주게 된다. 모유올리고당을 먹은 유산균은 유익균이 먹게 되며 그 유익균 중 장 건강의 핵심인 비피도박테리움이 강하게 성장되면 장내 산성화 및 장운동이 증가되어 건강한 배변활동과 면역력이 형성된다  장이 예민해서 음식 섭취에 매우 조심스럽거나 스트레스가 쌓여 복통이나 설사가 자주 발생하는 증상에도 모유올리고당이 매유 유익하다 .
 
 
모유올리고당(HMO, Human Milk Oligosaccharides)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의 브랜드 ‘맘스타민키즈’가 미국시장 진출을 노리며 미주 최대 한인커뮤니티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 입점했다.  맘스타민은 모유올리고당(HMO)의 핵심성분인 투에프엘(2’-FL) 기반의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브랜드로 깐깐한 대한민국 주부들로부터 이미 인정을 받아 각종 포털에 성분의 효과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며 직구 형태로만 구매가 가능한 유일한 국산 제품이다. 
 


맘스타민 모유올리고당 성인용 유산균

맘스타민 모유올리고당 성인용 유산균

모유올리고당은 모유에 고농도로 존재하는 핵심성분으로 건강한 장 마이크로바이옴 형성,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배출, 면역 활성화, 뇌세포 성장 및 보호 등의 기능을 수행한다. 맘스타민의 신제품 '맘스타민 HMO'는 모유올리고당(HMO)을 비롯해 비피도박테리아를 포함한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미네랄 등을 함유한 장 건강 및 면역 활성화 제품이다. 모유올리고당은 비피도박테리아와 같은 유익한 장내 미생물이 증식 및 정착하도록 유도하는 등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맘스타민 모유올리고당에는 비피도박테리움 이외에 11종의 복합균주가 들어 있다. 이밖에도 비타민C, 비타민D,아연이 첨가됐으며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모유수유를 풍족하게 못한 아이,자기방어 능력 형성이 필요한 아이,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아이,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아이 혹은 자극적인 음식이나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먹는 아이와 장건강이 걱정되는 아이에게 강추되는 키즈 유산균이다.4-12세까지 섭취가 가능하고 하루 1포 1회가 적당하다. 요거트에 섞거나 물,주스, 우유에 타서 마셔도 좋다. 1개월 30포는 29.99달러에 판매하며 성인용 30포는 49.99달러에 판매한다. 
 
▶상품구매 바로가기
▶문의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