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전기차 EQS 450 580 주문 예약!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전기차 EQS 450 580 주문 예약!
부에나파크 소재 ‘메르세데스 벤츠 하우스 오브 임포트(Mercedes-Benz House of Imports)’에서는 EQS 450과 EQS 580의 판매를 시작, 주문 예약을 받고 있다. 벤츠의 플래그십 전기 세단인 EQS 450은 리어 액슬에, EQS 580은 전륜과 후륜에 전기 파워 트레인이 장착됐다. 또한 서티파이드 중고차에 대해서는 기본 워런티에 1년을 추가해 준다. 한인이 경영하는 벤츠 딜러십으로 구입부터 서비스까지 정성을 다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비치와 5번 프리웨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다.  
▶문의: (213)247-4588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강원도 특산품 대량 입하  
무공해 청정지역 강원도 먹거리만을 고집하는 강원도 특산품 할인 매장 ‘감자바우(GAMJABOW)’는 2022년 신상품을 대량 입하했다. 대표 제품인 동강청정 김치와 젓갈, 강원홍삼, 약재, 곡물, 면류, 양념, 건어물, 간식, 식사류, 건나물류, 장, 기름류 등 강원도 고냉지 지역과 푸른 동해바다에서 수확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감자바우는 LA 올림픽과 크렌쇼에 위치하며, 웹사이트(www.gamjabow.com)를 통해 온라인 판매 및 고국 배송도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323)272-4354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장어 통문어 “세일 떴다!”  
대한민국 프리미엄 농수산식품 전문매장 ‘울타리몰’에서는 세림수산 장어구이를 특별 세일한다. 남해안 바닷장어로 200g 1미는 15달러, 5미는 60달러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상처 없이 깨끗한 자연산 최상급 자숙인 세림수산 냉동 통문어는 1~1.5kg 1팩이 60달러, 2팩 100달러다. 장어 5팩과 문어 1팩은 100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그 외에도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던 여주쌀, 쌀ㄹ농부, 전라도 묵은지 김치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LA 한인타운과 라미라다, 토런스, 어바인에 직영점이 위치한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미보험 LA 오피스 이전  
1972년부터 한인사회의 신뢰를 기반으로 성장해온 종합보험 에이전시 ‘한미보험’은 LA 한인타운 윌셔와 하버드(3600 Wilshire Blvd #336)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장소에서 자동차, 사업체, 종업원 상해, 주택, 본드, 해상 항공보험, 화재, 건강보험, 생명보험, 장기 간호 보험, 학자금 준비, 은퇴연금 등 다양한 종합보험과 재정 서비스를 지원할 방침이다. 한미보험은 LA 오피스 외에도 가든그로브, 어바인, 부에나팤, 프레즈노 등 5개 지역 오피스에서 미 전 지역을 아우른다.  
▶문의: (323)660-100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뚜레쥬르 가맹점 모집  
‘뚜레쥬르’ 베이커리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미국 17개 주에 진출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베이커리 & 카페 전문 브랜드로 CJ만의 앞선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200여 종의 다양하고 신선한 제품을 제공한다.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다수의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멀티 가맹점 가입 시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20년 이상 축적된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웹사이트(WWW.TLJUS.COM)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가맹 문의는 이메일(FRANCHISE@TLJUS.COM)으로 하면 된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실 리프팅 선착순 세일  
‘ID메디컬 스파’는 2밀리언 달러 이상의 레이저 의료장비를 갖추고 최신 레이저 시술과 보톡스, 필러, 상하안검, 쌍꺼풀 수술 등을 제공한다. 현재 ID 메디컬 스파는 선착순 100명 한정 4000달러 상당의 실 리프팅을 2500달러에 세일하고 있다. 올려주고 채워주는 실 리프팅 완결판 시술로 FDA 승인 초강력 민트실과 무료 보톡스, 무료 필러를 포함한다. LA 웨스턴과 4가 코너에 위치하며, 전화 및 카카오톡(idmedspa) 상담도 열려 있다. 오픈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의: (213)663-2333, (213)399-746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