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해외 거주자 상속 원스톱 서비스' 외

해외 거주자 상속 원스톱 서비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THE SMART상속’은 해외 거주자의 한국 상속에 특화된 로펌이다. 국내 최대 상속 전문 로펌이자, 주한미국대사관의 미국 시민권자 한국 상속 법률자문 로펌으로 등록되어 있다. 특히 빚 상속 해결, 상속 소송, 상속재산 이전 및 반출, 성년후견 등에 대해 해외 거주자 상속 원스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모든 상속 절차를 한국에 입국 없이, 본국에 그대로 거주하며 진행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lawts.kr)나 이메일(info@lawts.net), 카카오톡(법무법인(유)태승 The스마트 상속)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스, 김치냉장고 스페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스전자’는 김치냉장고 스페셜 행사를 마련했다. 딤채 330L 이상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구입 시 Daiwa 어깨 마사지기, 220L 뚜껑형 김치냉장고 구입 시 풍년 곰솥, 180L 뚜껑형 김치냉장고 구입 시 풍년 다이아몬드 냄비 세트(3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LG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그에 준하는 선물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삼성 세탁기 세트를 특가에 세일하고 있다. 한스전자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신속 배달 서비스를 지원하며,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323)732-7131
 
임플란트ㆍ잇몸 질환 전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웰빙치과(WELL-BEING PERIODONTICS, 원장 정나은)’는 치주 임플란트 전문 병원이다. 치주과 임플란트와 함께 치주 수술, 임플란트 수술, 치석 제거, 뼈 이식, 앞니 미용 임플란트, 잇몸 이식, 상악동 거상술, 자가혈 줄기세포, 잇몸 치료 등을 진료한다. 정나은(Sarah Chung) 원장은 개인 병원인 웰빙치과를 개원하여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으며, USC에서 치주 임플란트 교수직을 가지고 치대생들도 가르치고 있다. LA 올림픽과 하버드에 위치한다. Delta, Metlife, Cigna, Anthem, Humana, Aetna 등 PPO 보험을 환영하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문의: (213)487-5961
 
코웨이 대고객 프로모션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코웨이(coway)’의 2월 대고객 프로모션이 오는 2월 24일까지 계속되다. 코웨이는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2대 구매 혹은 신규 렌털 1대와 렌털, 재렌털, 일시불 1대 시 440달러 상당의 쿠첸 프리미엄 압력밥솥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제품 6년 약정 렌털 또는 재렌털 시에는 3개월 렌털료를 면제해 준다. 아울러 당월 렌털 또는 재렌털 고객이 AP-1018F 슬림형 공기청정기를 일시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따라온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6-3033
 
바디프랜드 PALACE II 렌털 서비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4년 연속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바디프랜드’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PALACE II의 렌털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PALACE II는 한국 세계 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연 200억 이상 투자하는 R&D 센터에서 개발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했으며, 특허받은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업계 최다 1354개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LA 한인타운과 세리토스, 아케이디아, 부에나파크, 어바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568-3978, (657)325-4037, (657)720-1672
 
웨스턴 동물병원 감사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웨스턴 동물병원’에서는 신년 맞이 감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중성화 수술은 75달러부터, 예방접종도 타운에서 제일 저렴한 가격을 보장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Deep Teeth 스케일링을 50달러 내린 200달러에 세일하고 애견 전용 칫솔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광견병 항체, 한국 가는 서류 및 절차도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에 도와준다. 진료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웹사이트는 www.westernanimalhosp.com
▶문의: (323)733-250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