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텔로유스] "꾸준히 복용하면 달라지는 몸 상태 실감"

최첨단 생명공학 기술 적용
자연 속 비밀 조합 건강 포뮬러

'텔로유스'는 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는 성체줄기세포 활성 영양제로 근본적이고 종합적인 건강 문제들을 해결해 준다.

'텔로유스'는 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는 성체줄기세포 활성 영양제로 근본적이고 종합적인 건강 문제들을 해결해 준다.

68세 A 씨는 뇌졸중과 심장마비를 앓았다. 10년간 캘리포니아에서 일어난 3번의 산불로 집과 땅이 불탔고 그 충격으로 지난 2020년 12월 뇌졸중으로 쓰러졌다. 7일 후에는 병원에 입원 중 심장마비를 일으켜 몸의 왼쪽에 마비가 왔고 한쪽 눈은 실명 상태가 됐다. 그러던 차 친구가 텔로유스를 간곡하게 권해 처음에는 8알씩 섭취하다가 12알로 양을 늘렸다. 5일 후 신기한 일이 나타났다. 2년 6주 동안 움직이지 않던 왼손이 움직이기 시작해 지팡이를 움켜잡고 1마일을 산책한 것. 아무런 느낌이 없던 허리 무릎 발목 등에 감각이 느껴지기 시작했고 스트레스로 온몸을 뒤덮었던 건선과 건선 관절염도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  
 
화제의 '텔로유스(TELOYOUTH)' 체험사례다. 텔로유스(TeloYouthInc) 사가 만들어 공급하는 텔로유스는 최첨단 생명공학 기술과 자연 속 최고의 비밀들을 조합해 완성시킨 줄기세포 활성화 영양제다.  
 
핵심은 줄기세포다. 텔로유스 사에 따르면 우리 몸에서 세포신호가 감소하면 줄기세포도 감소한다. 나이가 들수록 줄기세포의 양과 기능이 급격하게 약해지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신생아는 몸 세포 1만 개 중 하나가 줄기세포인데 반해 80세가 되면 몸 세포 200만 개 중 하나만 줄기세포라는 연구결과가 이를 입증한다.  
 
텔로유스는 바로 이 줄기세포를 활성화하는 포뮬러다. 우리 몸이 젊음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6가지 영양소를 압축 캡슐화했다. 텔로유스 관계자는 "몸 상태에 맞춰 하루 섭취량을 꾸준히 장복하면 몸 상태가 현저하게 달라지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우선 신체기능이 회복되고 숙면을 취하게 된다. 또한 면역력 강화 간과 위 기능 강화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텔로유스를 복용한 사람 중 40%는 첫날부터 깊은 수면을 경험하며 30%는 3~4주 내 경험하게 된다. 나머지 30%는 뇌와 장에 독소가 많은 경우가 대다수이며 깊은 수면을 경험하기까지 6개월 정도 소요되기도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6년 텔로유스 사는 신호 분자 기술을 이용하여 젊음 회복 기술력을 완성하고 회사를 설립했다. 그로부터 3년 후 티나 박사와 크리스 박사가 60여 년간 축적된 자연요법 임상경험과 신호 분자 기술력을 융합하여 젊음 회복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이어 2019년 11월에는 미국에서 3세대 초고농축 만노스와 다른 슈퍼 원료들이 텔로유스 포뮬러에 추가됐다.  
 
텔로유스의 다양한 체험사례는 웹사이트(www.teloclub.com)에서 한국어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714)742-4855(정인숙)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