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 외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밸런타인스데이 대표 선물인 초콜릿 대신 풍성한 케이크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코안도르(COIN DE RUE) 베이커리 & 카페’에 주목하자. 코안도르는 밸런타인스데이를 맞아 레드벨벳 케이크, 카푸치노 케이크, 티라미슈 케이크, 훗카이도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사랑의 마음을 달콤하게 전할 수 있는 케이크 외에도 한국 유명 10대 빵집의 빵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코안도르는 LA 한인타운 웨스턴과 11가 코너에 위치한다.  
▶문의: (323)840-3971
 
울쎄라 스페셜 패키지 출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정품 울쎄라 전문 클리닉 ‘클레오파트라’에서는 울쎄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굴 전체와 목을 위한 울쎄라 1100샷, 시크릿 레이저, 성장인자가 포함된 목주름 크림으로 구성된 3500달러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2400달러에 제공한다. 울쎄라는 늘어진 근육층까지 강력하게 타이트닝 및 리프팅 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정품만의 울트라 사운드 특허 기술과 초강력 에너지로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 클레오파트라는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확보하고 있으며, 환자 피부에 맞춰 설계하는 커스텀 울쎄라 전문으로 유명하다.  
▶문의: (213)487-5000, (909)595-5005
 


코웨이 프로모션 ‘펑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코웨이(coway)’의 2월 대고객 프로모션이 오는 2월 24일까지 계속되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2대 구매 혹은 신규 렌털 1대와 렌털, 재렌털, 일시불 1대 시 440달러 상당의 쿠첸 프리미엄 압력밥솥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제품 6년 약정 렌털 또는 재렌털 시에는 3개월 렌털료를 면제해 준다. 아울러 당월 렌털 또는 재렌털 고객이 AP-1018F 슬림형 공기청정기를 일시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따라온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6-3033  
 
“당뇨와 합병증에서 해방되세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귀생당 당간신구’는 40여 가지 천연 한방 생약 원료로 제조된 특허 제품이다. 오장 육부와 췌장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정상적인 혈당조절은 물론, 당뇨 합병증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비방의 천연 한방 제품이다. 당실초, 차가버섯, 동충하초, 바나바, 구아바, 여주, 산약, 저령 등 생약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알러지, 아토피 등 당뇨로 인한 피부질환 개선과 당뇨성 막망증, 백내장, 면역기능 강화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www.kiseidousa.com
▶문의: (800)909-0001
 
FFL 공짜 선물 대잔치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FFL(FURNITURE FOR LIFE)’의 공짜 선물 대잔치가 화제다. FFL이 엄선해 판매하는 최고급 마사지체어인 오코, 파나소닉, 파지티브 포스쳐, D. 코어의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마사지체어 구입 고객은 LG 스타일러, 매트리스, 쏠체어 중 원하는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아울러 평생 레이버 워런티도 지원한다. 공짜 선물은 한정된 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마사지체어 구입 계획이 있다면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FFL은 코리아타운 플라자 내 위치한다.  
▶문의: (323)998-0200
 
끓인 물로 최상의 맛!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쿠쿠(CUCKOO)’의 끓인 물 정수기(BOILING WATER PURIFIER)는 커피포트에서만 가능했던 100도 끓인 물이 출수된다. 커피의 깊은 맛은 물론 즉석 라면이나 간편식품까지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쿠쿠만의 살균 시스템으로 조리수 밸브를 통해 살균수 출수가 가능하도록 새롭게 진화했다. 원터치 컨트롤 LED 디스플레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자동 정량 출수, 에너지 아이 절전, 4 웨이 무빙 코크 등이 적용됐다. 제품 구입 및 렌털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www.cuckoorental.com
▶문의: (888)700-042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