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ID메디컬 스파] 잡티? 탄력? 여드름? 고민 끝! "피부 리셋하세요"

밸런타인스데이 스페셜 패키지 출시
쌍꺼풀ㆍ상하안검 수술 인기
최신 레이저 장비로 효과 극대화

'ID메디컬 스파'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상하안검 쌍꺼풀 수술 화이트닝 레이저 써마지 FLX 지오민 보톡스 등을 세일해 화제다.

'ID메디컬 스파'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상하안검 쌍꺼풀 수술 화이트닝 레이저 써마지 FLX 지오민 보톡스 등을 세일해 화제다.

선물 풍속도 바뀌어 최근에는 생일 가정의 달 기념일에 시술을 선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도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성형시술권을 선물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자신에게 주는 셀프 기프팅(self-gifting) 선물로도 제격이다.  
 
추천 업소는 200만 달러 이상의 레이저 의료장비를 갖추고 최신 레이저 시술과 보톡스 필러 상하안검 쌍꺼풀 수술 등을 제공하는 'ID메디컬 스파'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역대급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D 메디컬 스파 측은 "ID는 쌍꺼풀 수술과 상하안검이 유명하고 전문이다. 눈꺼풀이 처지면 시야가 불편하고 자칫 인상이 졸리거나 피곤해 보이는데 이틀 정도만 휴가 내면 통증이나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눈 수술을 할 수 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도 배우자나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가장 높다"라고 전했다.  
 
또한 "레이저 시술 중에는 화이트닝 패키지를 추천한다. 남가주의 강한 자외선은 기미 잡티 주근깨 검버섯과 같은 색소 질환을 유발하거나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주된 요인이다. 특히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피부 고민은 더욱 깊어지기 마련이다. 얼룩덜룩한 색소 침착과 칙칙한 피부톤을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게 되돌릴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화이트닝 패키지는 정상 피부를 보존하면서 멜라닌 색소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피코(Pico) 레이저(4회)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도와 피부 광채 색소 주름 탄력을 개선하는 팡시스 샤넬주사(1회) 칙칙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산소 테라피(4회)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3000달러에서 1800달러에 세일해 가격까지 착하다.
 
이와 함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인 써마지 FLX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초강력 타이트닝 리프팅 시술로 이중턱 라인 입꼬리 주름 팔자주름 및 볼살 위아래 눈꺼풀 목주름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됐다. 특히 4세대 써마지 FLX는 통증 완화 기술이 적용되어 통증은 줄이고 붓기는 작게 하며 타이트닝 효과는 극대화되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ID 메디컬 스파는 여드름 패키지를 반값인 1500달러 내성 없는 보톡스로 유명한 지오민 보톡스를 최저가인 유닛당 5달러에 세일한다. 1회 치료로 지방 23% 감소 효과의 스컬프슈어 3회와 복근 힙업 운동 2만 5000번의 효과가 있는 최신형 엠스컬프 6회는 2000달러 내린 1500달러다.  
 
ID 메디컬 스파는 LA 웨스턴과 4가 코너에 위치한다. "밸런타인데이에는 ID에서 젊어지고 예뻐지세요~"
 
▶문의 : (213)663-2333
 
                 (213)399-7463
 
        365 S. Western Ave #206 LA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