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네이쳐메딕 샘플로 비교하세요"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
방사능 걱정 없는 USDA 인증

'네이쳐메딕'은 건강 목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후코이단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은 AHCC 후코이단(왼쪽)과 3 플러스 후코이단(오른쪽).

'네이쳐메딕'은 건강 목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후코이단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은 AHCC 후코이단(왼쪽)과 3 플러스 후코이단(오른쪽).

장기간 지속되는 팬데믹으로 인해 면역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면역과 관련된 천연 건강 성분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갈조류 추출 성분인 후코이단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캘리포니아 토런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네이쳐메딕(NatureMedic)'은 85% 고순도 후코이단이 다량 함유된 제품만을 판매하는 후코이단 전문 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도 그 효능과 인기를 인정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네이쳐메딕 사는 세계 최초로 2가지 후코이단(미역귀 모즈쿠) 및 AHCC가 복합되어 있는 'AHCC강화 후코이단' 제품과 3가지 후코이단(미역귀 후쿠스 모즈쿠)이 복합된 '후코이단 3플러스' 제품 등 시중 제품과 차별화된 후코이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미국과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캐나다 호주 홍콩 남미 유럽 등 40여 개국의 암 환자ㆍ일반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AHCC 강화 후코이단은 후코이단과 AHCC가 독점적인 방식으로 혼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베타글루칸인 아가리쿠스 균사체가 믹스되어 있다. 또한 후코이단 3 플러스는 세계 최초로 3가지 타입의 후코이단과 아가리쿠스가 혼합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캡슐과 엑기스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네이쳐메딕 사에서 사용하는 미역귀 및 후쿠스 후코이단의 경우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후코이단으로 일반 후코이단과는 차별화된다. 네이쳐메딕에 따르면 후코이단과 함께 간 건강 및 AHCC 시너지를 고려한다면 AHCC 강화 후코이단 후코이단 본연의 기능을 더 생각하고 고함량을 원할 시 후코이단 3 플러스를 추천한다.  
 
한편 후코이단은 미국 국립보건원(NIH)에서 운영하는 비영리 온라인 학술도서관인 퍼브메드(www.pubmed.gov)에 면역 항암 관련 논문을 포함 총 2300여 편의 학술자료가 등재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인플루엔자 A H1N1 바이러스 댕기 바이러스 등과 같은 바이러스도 억제하는 항바이러스 작용도 보고되고 있다.
 
네이쳐메딕 관계자는 "시중에 다양한 품질의 후코이단이 많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다. 네이쳐메딕 사의 경우 제대로 된 고순도 후코이단과 시중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무료샘플을 제공한다. 무료 샘플은 전화 또는 네이쳐메딕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웹사이트는 www.naturemdc.com 및 www.fucoidan3plus.com
 
▶문의: (888)761-118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