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케이팝 스타들, 잇따라 덴버 찾는다

에릭 남, 에픽하이, 피원하모니, 배너 등 공연 예정

 한국 문화 콘텐츠들이 세계적으로 잇따라 인정을 받으면서 새로운 한류의 중심으로 떠오른 케이팝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이에 따라 케이팝 스타들의 덴버공연도 더이상 낯선 풍경이 되지 않고 있다.  올 상반기에만 벌써 4그룹의 케이팝 스타들이 덴버를 찾아 공연을 할 예정이다.  
 
◆ 에릭 남 (Eric Nam)  2월 9일 저녁 8시 잉글우드 고틱 극장
 
감미로운 목소리와 엄친아 이미지로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릭 남은 오는 2월 9일에 잉글우드에 소재한 고틱 극장(Gothic Theatre/ 3263 S. Broadway, Englewood, CO 80113)에서 저녁 8시에 공연을 갖는다. 티켓 예매는 axs.com을 통해 할 수 있다.  
 
 
◆에픽하이 (Epik High) 3월 9일 저녁 8시 덴버 오그든 극장
 
타블로, 미쓰라 진, DJ투컷으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3인조 힙합그룹인 에픽하이는 2002년부터 활동하며, 10집 음반까지 냈으며, 최근에는 리더인 타블로가 아마존과 계약해 미국 드라마 제작자로 변신하기도 했다. 에픽하이는 오는 3월 9일 저녁 8시에 덴버의 오그든 극장(The Ogden Theatre/ 935 E. Colfax Ave. Denver, CO 80218)에서 공연한다. 티켓 예매는 axs.com.  
 
 
◆피원하모니 (P1Harmony)  3월 23일 덴버 필모어 오디토리엄  
 
2020년에 데뷔한 6인조 보이밴드 피원하모니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등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플러스(P)와 숫자 1, 하모니의 합성어로 팀과 미지의 하나가 더해져 다양한 하모니를 만드는 무한한 가능성의 아이돌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평화의 라이브 투어(Peas Live Tour)를 2월 26일 서울에서 시작해, 3월 11일부터 미국 투어를 시작하며, 덴버는 3월 23일에 덴버의 필모어 오디토리엄(Fillmore Auditorium/ 1510 N. Clarkson St. Denver, CO 80218)에서 공연을 갖는다.  
 
 
 
◆ 배너 (Vanner) 4월 3일 덴버 장소 미정
2019년에 데뷔한 5인조 보이밴드 배너는 깃발의 의미인 Banner와 승리인 Victory의 합성어로, 가요계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는 뜻이라고 한다. 배너는 〈2022년 미국투어: 부스트 업 파트 1〉이라는 이름으로 3월 16일부터 시카고를 필두로 미국 투어를 시작하며, 덴버에서는 4월 3일에 공연 예정이다. 

이하린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