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백지영 콘서트 ‘커밍순’ 외

백지영 콘서트 ‘커밍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발라드 여왕’ 가수 백지영의 콘서트가 오는 3월 19일(토) 오후 6시부터 페창가(PECHANGA) 리조트 카지노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창가 SUMMIT 라이브 공연의 티켓 가격은 80달러부터다. 티켓은 전화(714-443-3500) 또는 웹사이트(www.koreanconcert.net)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페창가는 남가주 와인 컨트리 테메큘라 밸리에 위치하며, I-15 출구에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전화(888-810-8871) 또는 페창가 웹사이트(www.pechang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선’ 라이브 뉴스 “여기!”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오는 3월 9일(수) 제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한국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ODK TV BOX’가 인기다. 100개 이상의 한국 채널을 합법적으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으며, 약정 없이 단말기를 무료로 렌털해 준다. 고객상담, 기술 지원, 설치 대행 서비스도 한국어로 지원한다. 현재 신규 할인 이벤트와 패밀리 기기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달 시청료는 6.99달러, 일 년 시청료는 180달러. ODK TV BOX 가입 회원은 온디맨드코리아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을 서비스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www.ODKBOX.com
▶문의: (855)918-2888
 
미백ㆍ주름 스페셜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소호메디스파(SOHO MEDSPA)’에서는 2022년 새해맞이 아름다운 피부 가꾸기 프로젝트를 개막했다. 그에 대한 일환으로 최신 FDA 승인받은 미백관리 토닝 레이저를 5회 800달러, 10회 1500달러에 세일한다. 주름 관리를 위한 슈링크(초음파)와 스칼렛(고주파)은 각각 1회 700달러와 600달러에 만나볼 수 있으며, 효과가 2~3년 지속되는 실리프팅은 2000달러에 50% 세일한다. 소호메디스파는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파크에 위치한다. “소호에서 여러분의 숨겨진 아름다운 피부를 발견하세요~”
▶문의: (213)368-0909, (714)670-0909
 
어바인 약국 그랜드 오픈!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어바인 샌드 캐니언 선상에 ‘어바인 메디컬 센터 약국(Irvine Medical Center Pharmacy)’이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선승필ㆍ조현주 약사 부부가 약에 관한 모든 궁금증과 고민들을 해결해 준다. 약사 직통 번호로 항시 상담이 가능하며, 각종 메이저 보험을 취급한다. 처방전 약과 의료장비, 비타민, 건강 보조제 구입은 물론이고 스페셜 할인과 배송, 코비드19 백신 워크인 접종까지 가능하다. 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관련 건강 상담도 환영한다. Hoag 병원 정문 옆 건물 1층에 위치한다.  
▶문의: (949)453-9789
 
뚜레쥬르 가맹점 모집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뚜레쥬르’ 베이커리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미국 17개 주에 진출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베이커리 & 카페 전문 브랜드로 CJ만의 앞선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200여 종의 다양하고 신선한 제품을 제공한다.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다수의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멀티 가맹점 가입 시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20년 이상 축적된 프랜차이즈 사업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다. 웹사이트(WWW.TLJUS.COM)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가맹 문의는 이메일(FRANCHISE@TLJUS.COM)로 하면 된다.  
 
소스몰 오피스 그랜드 오픈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맥스피아 ICT 미국지사 ‘디지털 마이닝’은 부에나파크 소재 소스몰(6940 Beach Blvd #D-608)에 오피스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토) 오전 11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진다.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특별 강연도 준비되어 있다. 예약은 필수.  디지털 마이닝은 파일코인 채굴과 블록체인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한인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풍부한 경험의 전문 강사를 통해 블록체인, 암호화폐 등 이 시대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오고 있다. 매주 토요일마다 파일코인 채굴 설명회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 (213)292-003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