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딘스안경] 2022년 '새 단장' '새 가격' '새 선물'

완전 새 단장 세일!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50%
본지 독자에 접이식 돋보기 선물

레이크우드 소재 '딘스안경'은 새 단장을 마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50% 할인부터 접이식 돋보기 선물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레이크우드 소재 '딘스안경'은 새 단장을 마치고 고객맞이에 나섰다.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50% 할인부터 접이식 돋보기 선물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과거 오렌지카운티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 가운데 안경을 맞추려는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LA 한인타운을 찾고는 했다.  
 
그런데 최근에는 LA에서 거꾸로 오렌지카운티나 근처에 있는 한인 안경원을 찾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세리토스 인근 레이크우드에 위치한 '딘스안경(DEANS EYEWEAR)'에 따르면 LA 거주 한인들이 딘스안경을 찾아 안경을 맞추는 일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그 이유에 대해 딘스안경 측은 "LA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전한 코로나 상황과 가격"이라고 분석했다. 딘스안경이 표방하는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되 적정 마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영업 정신이 LA 한인들의 발길을 이곳까지 이끌었다는 것이다.
 
딘스안경 측은 "딘스안경에 가면 최소한 후회할 일은 없다고 할 정도로 우선 가격이 정직하고 거대한 가게 규모만큼 엄청난 셀렉션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딘스안경은 세일가로 20달러에 구매 가능한 한국산 패션 안경테부터 최고급 브랜드 안경까지 총 2000여 종의 안경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어 방문하는 누구라도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안경을 고를 수 있다.
 
더욱이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딘스안경은 대규모 리모델링을 통해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새로운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와 안경 역시 새롭게 론칭했으며 이를 기념해 최대 40% 세일을 진행한다.  
 
딘스안경 측은 "딘스안경을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리모델링 이후 찾아 주실 모든 분들께도 기분 좋은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정작 세일 소식을 듣고 가면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기가 어려운 경우도 많은데 우리 딘스에서는 마음에 쏙 드는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안경도 자주 나오니 수시로 들러 구경하고 써보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딘스안경은 2월까지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를 기존 360달러에서 50% 내린 180달러에 세일하며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구매 시 빛 반사 차단 코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본지 구독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2월 한 달 동안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접이식 돋보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한정수량인 만큼 구매하기 전 꼭 '중앙일보'를 언급해야 한다.  
 
한편 딘스안경은 최첨단 기기와 시설로 정평이 나 있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 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 시스템 자동 추적 검안기를 도입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 측정을 하고 있다.
 
딘스안경은 수요일에는 문을 닫고 일요일은 오픈한다.
 
▶문의: (562)282-5716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C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