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글렌데일 현대 &제네시스 마이클 김]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모십니다"

정직과 신용으로 고객맞이
현대차 경제적 가치 최고!

'글렌데일 현대자동차 & 제네시스'의 마이클 김(사진)은 한인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로 새 차와 중고차 구입 및 프리오더를 친절히 도와주고 있다.

'글렌데일 현대자동차 & 제네시스'의 마이클 김(사진)은 한인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로 새 차와 중고차 구입 및 프리오더를 친절히 도와주고 있다.

바야흐로 'K-자동차' 시대다.  
 
현대자동차는 최근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차' 타이틀을 석권했다. 싼타페와 투싼 코나 엘란트라는 경쟁 차종들을 제치고 2022년 최고의 고객가치상(Best Cars for the Money Awards)을 거머쥐었다.  
 
최고의 고객가치상은 품질과 상품성뿐 아니라 신차와 중고차 가격 유지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차량에 주어지는 상이다. 현대차는 주행성능 승차감 안전성 편의사양 수리비 연료비 보험료 등의 면에서 차량의 경제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지난해에는 현대의 엘란트라와 아이오닉 5가 각각 북미와 독일에서 '올해의 차'에 선정됐으며 제네시스 GV80 역시 캐나다 '올해의 유틸리티'로 뽑히기도 했다.  
 


2022년 새해 자동차 구입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최고의 고객가치를 선사하는 '글렌데일 현대자동차 & 제네시스(GLENDALE HYUNDAI & GENESIS)'에 주목하자. 한인 담당 '마이클 김 세일즈 컨설턴트'는 현대차와 제네시스에 대해 기분 좋은 자동차 쇼핑을 도와주기로 유명하다.  
 
김 세일즈 컨설턴트는 "전 세계적으로 공급 대란이 일고 있는 만큼 자동차 공급 물량 확보가 쉽지만은 않은 상황이다. 그러나 현재 투싼 싼타페 쏘나타 엘란트라와 제네시스의 G70 G80 G90 GV80 모델들은 상대적으로 구입이 수월한 편"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는 입고가 더뎌 미리 주문하고 기다려야 하는데 프리 오더도 친절하게 도와드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마이클 김 세일즈 컨설턴트는 정직과 신용을 최고 가치로 내세운다. 그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정성스럽게 모시고 있다. 가장 필요한 차를 기분 좋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필요와 원하는 조건을 세심하게 비교해 드리고 성실하게 서비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J.D. 파워의 초기품질 최고 브랜드 제네시스의 커넥티드 서비스 무료 유지 보수 연중무휴 긴급출동 지원 등에 대한 문의는 최고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글렌데일 현대자동차 & 제네시스의 마이클 김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감정 서비스부터 차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도움을 준다. 김 세일즈 컨설턴트는 "차 값이 비싼 만큼 보유하고 있는 리스 자동차를 바이아웃하는 것도 경제적으로 유리한 선택이다. 현대차나 제네시스를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글렌데일 딜러에서 책임지고 친절히 도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문의: (213)290-7632  
 
                411 S. Brand Blvd
 
                 Glendale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