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K.BBQ] 취향 저격 초대형 고깃집 "LA에 떴다!"
LA 6가에 그랜드 오프닝
런치 메뉴ㆍ정갈한 밑반찬 인기
초대형 고깃집인 '한우 K.BBQ(그레이스 배)'는 LA 6가와 버질 그랜드스파 건물 1층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한우 K.BBQ 주인장은 "오픈 초기부터 맛과 양 가격으로 '엄지 척'을 많이 받고 있다. 소프트 오픈 기간 동안 간판만 보고 반가운 마음에 식사하러 오셨다가 벌써 일주일째 매일 들르시는 분도 계셔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곳의 시그니처는 구이 메뉴다. 부드러운 육질과 달콤한 육즙의 갈비부터 유기농 삼겹살 모둠구이 곱창 대창 등을 맛볼 수 있다. 질 좋은 고기에는 넉넉한 인심이 더해져 양까지 푸짐하다. 더욱이 손님상에 올리는 밑반찬이 한정식집 수준이다. 육전 김치전이나 녹두전 계란찜 된장찌개 강된장 북어채 무침 그 외 맛과 정성을 담아낸 정갈한 밑반찬이 입맛을 확실히 돋워준다.
한우 K.BBQ는 또한 런치 스페셜도 갖추고 있다. 선지 해장국 한우국밥 육개장 내장탕 우거지국밥 갈비탕 매운 갈비탕 비빔냉면 물냉면 등이 대표 메뉴.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구) 청진옥의 메뉴들이라 점심시간에도 손님이 몰리는 편이다.
업소 측은 "청진옥이 그리우셨던 분들 한우 K.BBQ에서 행복한 외식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 점심에도 고기를 드실 수 있다. 육즙 가득한 고기 맛이야 말할 것도 없거니와 양념게장 비빔냉면 물냉면 맛도 타운 최고라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한우 K.BBQ는 수용 인원이 200명 이상으로 규모가 상당하다. 내부 인테리어 역시 문과 문살 얇은 창호지 벽돌로 한국 고유의 고즈넉하면서도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살렸다. 아울러 조명과 히터를 추가한 야외 패티오도 눈길을 끈다.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찾으시는 모든 손님들이 만족하며 돌아가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맛부터 양 서비스까지 살뜰히 챙기겠다. 곧 삼성 TV 100대 경품 대잔치도 개최할 예정이다. 허기진 배와 마음까지 달래는 한인타운 대표 고깃집이 되겠다"라고 한우 K.BBQ 측은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한우 K.BBQ에는 소주부터 양주까지 모든 주류가 완비되어 있으며 15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주차가 편리하다.
또한 한우 K.BBQ는 웨이트리스 웨이터 찬모 카운터 육부장 등 함께 일할 직원도 모집하고 있다. 체크로 급여 받는 데 결격사유가 없는 이를 대상으로 하며 1000달러 보너스를 제공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한우 K.BBQ에서 고기파티 어때요?"
▶문의: (213)738-7370
2999 W 6th St L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