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와이어바알리, 신년 고객감사 이벤트

한국 송금 수수료 무료…친구 초대에 쿠폰
B2B 신규 고객에 한국 송금 수수료 면제

해외 송금 핀테크 기업인 와이어바알리(WireBarley.대표이사 유중원)가 지난 한해 자사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 준 동포(기업)들과 유학생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며 신년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와이어바알리는 작년 말 기준 앱 누적 다운로드 100만, 누적 해외 송금 거래액 2조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페이먼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와이어바알리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한국으로의 송금 수수료 0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고객들이 절감한 누적 수수료만 약 1100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일시적인 가입 이벤트로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일부 송금 업체들과 달리 와이어바알리는 평생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는 송금 구간이 확장될수록 수수료를 낮출 수 있는 혁신적인 구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지난해 6월부터 B2B 서비스를 시작해 미국 내 사업자들도 와이어바알리를 통해 은행보다 월등히 낮은 수수료로 24시간 비즈니스 송금이 가능해졌다.
 
B2B 고객의 경우 연간 50만 달러까지 송금이 가능하며, 별도의 인증 절차를 통해 증액이 가능하다. 와이어바알리는 더 많은 혜택을 드린다는 고객 약속의 일환으로 신규 가입한 B2B 고객에게 한국 송금 수수료를 면제해 줄 예정이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는 주말이 포함돼 있어 은행에 가지 않고 간편하게 24시간 앱 송금을 할 수 있는 점이 평소보다 더욱 편리하게 느껴질 것”이라며 “비대면 해외 송금을 믿고 사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더욱 경제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와이어바알리는 오는 2월 2일(한국시간)까지 3·6·9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기존에 제공되던 10달러 상당의 친구 초대 쿠폰에 더해 초대 인원이 3명이 될 때마다 추가 쿠폰 1장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친구 6명을 초대하면 기존 초대 쿠폰 6장에 추가 쿠폰 2장, 총 80달러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미국은 물론 캐나다에서도 참여 가능하며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한 신규 회원이 이벤트 기간 내에 100달러 이상 송금 완료 시에 쿠폰이 지급된다.
 
와이어바알리 현재 ▶한국·호주·미국·뉴질랜드·홍콩·캐나다·영국 등 7개 송금 국가 ▶아시아태평양 주요국을 포함해 44개 수취국 ▶전 세계 약 300개 송금 구간을 통한 개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대상 해외 송금 서비스 및 월렛(전자지갑) 서비스 등을 도입해 아시아 선두 글로벌 페이먼트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다. 와이어바알리 서비스 가입과 문의는 웹사이트(www.wirebarley.com) 참조.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