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꽃마USA] "품질 좋은 상품이 빚은 고객 신뢰가 우리 경쟁력이죠"

배송.물류 시스템 강화
상품 카테고리 다양화
높은 고객 만족도와 신뢰

'꽃마USA'의 최동훈 대표는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배송 및 물류 시스템을 강화해 미주 1위를 굳힌다는 포부다.

'꽃마USA'의 최동훈 대표는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배송 및 물류 시스템을 강화해 미주 1위를 굳힌다는 포부다.

올해로 미국 시장 13년 차를 맞은 한인 온라인 쇼핑몰 '꽃마USA(www.cconmausa.com 대표 최동훈)'는 물류 시스템을 강화하고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는 등 본격 성장 확대에 나섰다.
 
꽃마USA는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배송ㆍ물류 자동화 시스템을 확립하고 냉동ㆍ냉장 물류 규모를 대폭 확대하는 데 이어 상반기 내 미국 전 지역 '1 Day 배송'을 도입하는 등 물류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판매하던 한국 친환경 상품 외에도 육류 수산물 로컬 상품 등 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다양화하여 고객 만족도와 편의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동시에 KOTRA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한국 상품 수출 사업 등 KOTRA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이에 발맞춰 고객 혜택도 대폭 늘렸다. 회원 등급별 적립금 지급률을 높이고
 
꽃마USA 앱 다운로드 후 초대 코드(CCMA2022)를 입력하면 10달러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꽃마USA 최동훈 대표는 "검증된 판매자가 제대로 생산한 상품을 발굴해 판매하는 데 사업 중점을 두고 있다. 결국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이 강한 신뢰로 이어진다"라고 미주 한인 온라인 쇼핑몰 1위 비결을 밝혔다.
 
한국의 신선식품 이커머스 기업 '꽃피는 아침마을'에서 출발한 꽃마USA는 지난 2009년부터 한국의 친환경 상품을 미주 시장에 판매하며 미국 한인사회 온라인 쇼핑몰 1위로 발돋움했고 영어권 고객을 위한 '서울밀스(www.seoulmills.com)'도 운영하고 있다.
 
꽃마USA 오프라인 매장(3508 West 8th Street LA)에서도 꽃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동훈 대표는 2005년 한국의 이커머스 기업인 꽃피는 아침마을과 2009년 미국 법인 꽃마USA를 설립한 이후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경영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그는 단순히 물건만 파는 인터넷 사이트가 아닌 상품 제작자의 땀과 열정을 담아낸 '스토리 커머스'로서의 꽃피는 아침마을을 꿈꾸고 있다.
 
▶최동훈 대표 약력
 
    1999 KAIST 졸업(컴퓨터 사이언스  
 
    전공)
 
    ~2000 삼성SDS 근무
 
    2005 (주)꽃피는아침마을 법인 설립
 
    2009 미국법인 Cconma Inc.
 
    (꽃마USA) 설립
 
    201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식품
 
    쇼핑몰 부문 대상 수상
 
    2017 경영혁신 중소기업 지정
 
    2021 2021 탑 어워드 이커머스 부문  
 
    대상 수상
 
▶문의: (213)725-9090
 
                 www.cconmausa.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