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AM 라이브 대입 세미나'외

AM 라이브 대입 세미나  
대입 컨설팅 전문 ‘어드미션 매스터즈(ADMISSION MASTERS)’에서는 오는 29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50분까지 라이브 대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명문 사립과 UC 입학사정의 차이와 지원 전략, STEM 전공을 위한 5가지 스텝, 명문대 체육 특기생 선발과 도전 전략 등을 골자로 한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미국 대학입시와 관련해 올바른 정보와 분석, 전략을 제공해 입시 로드맵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참여를 원하면 웹사이트(www.theadmissionmasters.com)에 접속, 팝업창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213)905-3365  
 
어바인 약국 그랜드 오픈!
어바인 샌드 캐니언 선상에 ‘어바인 메디컬 센터 약국(Irvine Medical Center Pharmacy)’이 그랜드 오프닝을 알렸다. 선승필과 조현주 약사 부부가 약에 관한 모든 궁금증과 고민들을 해결해 준다. 각종 메이저 보험을 취급하며, 약사 직통 번호로 항시 상담이 가능하다. 각종 처방전 약과 의료장비, 비타민, 건강 보조제 구입은 물론이고 스페셜 할인과 배송, 코비드19 백신 워크인 접종까지 제공한다. 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관련 건강 상담도 환영한다. Hoag 병원 정문 옆 건물 1층에 위치한다.  
▶문의: (949)453-9789
 


유한양행 건강식품 할인전  
‘셀리온’은 설날 특별 세일에 돌입했다. 유한건강생활의 대표 제품인 전녹용홍삼과 천수단을 110달러 내린 250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뉴질랜드 유한양행 전용농장의 방목 사슴 녹용과 최상급 6년산 홍삼, 뉴질랜드 마누카 꿀로 만든 전녹용홍삼은 휴대 및 복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전녹용홍삼 스틱(10포x3박스)은 기존 190달러에서 130달러에 세일한다. 그 외에도 전홍삼과 전홍삼 스틱, 천연 비타민 C, 밀크씨슬, 루테인, 어골칼슘, 에스트리션 더블과 퓨어, 듀얼 콜라겐 등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문의: (213)738-8800, (714)523-8100, (949)800-8788
 
‘끓인 물’ 정수기 출시
‘쿠쿠(CUCKOO)’의 끓인 물 정수기(BOILING WATER PURIFIER)는 커피포트에서만 가능했던 100도 끓인 물이 출수된다. 커피의 깊은 맛은 물론 즉석 라면이나 간편식품까지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쿠쿠만의 살균 시스템으로 조리수 밸브를 통해 살균수 출수가 가능하도록 새롭게 진화했다. 원터치 컨트롤 LED 디스플레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자동 정량 출수, 에너지 아이 절전, 4 웨이 무빙 코크 등이 적용됐다. 제품 구입 및 렌털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는 www.cuckoorental.com
▶문의: (888)700-0425  
 
‘소도 벌떡’ 연포 전복탕  
예부터 낙지는 갯벌 속 산삼이라 했다. 낙지 한 마리가 인삼 한 근과 맞먹는다는 얘기도 전해진다. 이 가운데 전라도 전통 한식 & 전 전문점인 ‘다정’에서는 연포 전복탕을 개시해 화제다. 살이 탱탱하고 부드러우며 감칠맛이 살아있는 낙지를 한국에서 직송했다. 비법 육수에 갖은 야채를 썰어 넣고 낙지와 전복을 데쳐내 즐기는 연포 전복 전골이다.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인 보양식이다. 아울러 여수에서 갓 올라온 싱싱한 낙지로 만들어 부드러운 무교동 낙지볶음은 세일가에 제공한다. 다정은 LA 한인타운 올림픽과 5가 코너에 위치한다.  
▶문의: (323)931-8900
 
고용량 비타민 C 요법
‘정병원 종합검진센터’에서는 새해 건강 관리를 위한 고용량 비타민 C 요법을 제안한다. 비타민 C의 IV 정맥 투여는 보충제로 경구 복용했을 시보다 혈액에 더 높은 농도를 초래해 치료 효과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감기나 독감이 걸렸을 때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며 선천적 및 적응 면역 시스템의 다양한 세포 기능을 지원해 준다. 만성피로와 과로, 불면증, 두통, 우울증, 알러지 개선에도 효과가 좋다. 총 3회 비타민 C 6만 mg 투여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및 항체 검사가 600달러다. 월~금요일 오전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료한다.  
▶문의: (323)766-105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