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CJ 캐비넷…바닥재ㆍ캐비넷ㆍ카운터탑 '홀세일' 판매

LA 동부에 초대형 창고와 쇼룸 운영
가격ㆍ품질 경쟁력 갖춰
공장 직영 홀세일 컨트랙터 환영

 보다 나은 '집콕'을 위해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크게 몰리고 있다.  
 
친환경 바닥부터 견고하고 현대적인 캐비닛 수려한 카운터탑 교체 등을 통해 드라마틱한 리모델링 효과를 거두고 싶다면 치노 힐스에 위치한 'CJ 캐비넷'에 주목해 보자.  
 
치노 힐스 지역에 초대형 창고와 전시장을 운영 중인 CJ 캐비넷은 가격과 품질 면에서 두루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물류대란에도 불구하고 품질이 좋고 다양한 디자인의 바닥재와 캐비닛 등을 완비해 한인사회뿐만 아니라 미 주류사회에서도 호평받고 있다.  
 
특히 CJ 캐비넷은 바닥재 전문 컨트렉터와 디자인 팀의 협업 시스템을 통해 혁신적인 신자재들을 미주 지역에 공급 및 시공하고 있다.  
 
바닥재 중에는 기존 마룻바닥의 고급스러운 외관은 그대로 살리면서 물과 충격에 약한 단점들을 보완한 신자재가 강세다. 100% 방수는 말할 것도 없거니와 충격이나 긁힘 틀어짐에 강한 것이 장점이다. 원목 마루와 구별이 힘들 정도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촉감을 지녔으며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해 주는 은은하고 옅은 색상부터 짙은 색상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바닥재 중에는 차갑지 않으면서 촉감이 부드러운 고급 대리석도 인기가 높다는 후문이다.  
 
CJ 캐비넷 측은 "신자재들은 부분 교체가 간단하다. 기존 바닥이나 타일을 제거하지 않고 바로 위에 시공할 수 있어 시간과 경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다. 가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만큼 비용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 우리 업소를 방문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집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캐비닛의 경우 화이트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캐비닛 역시 테두리에 작은 나무 패널을 덧대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쉐이커 캐비닛과 유러피언 캐비닛 등을 다양한 컬러로 갖추고 있다.    
 
한편 CJ 캐비넷에는 캐비닛부터 마블 그라나이트 바닥재 타일 카운터탑 몰딩 싱크 블라인드 등 신규 콘도나 아파트 주택의 신축 및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자재들이 갖춰져 있다. 타 업체에 비해 고품질 자재들을 좋은 가격으로 믿고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는다.
 
CJ 캐비넷은 치노 힐스 페어필드 랜치로드 선상에 위치한다.  
 
한국어로 친절한 상담과 디자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공장 직송 홀세일로 컨트랙터들의 문의를 환영한다.  
 
오픈 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의: (909)784-8571(매장),
 
    (714)733-3385(한국어),
 
    (909)993-3112(영어)
 
    15221 Fairfield Ranch Rd #110, Chino Hill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