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둘루스 강원특산물 새해 신상품 대세일

오는 31일까지 250여 품목 할인

강원특산물에서는 보리굴비를 비롯 마른 오징어, 영월 김치 등 다양한 한국 특산물을 세일가에 판매한다.

강원특산물에서는 보리굴비를 비롯 마른 오징어, 영월 김치 등 다양한 한국 특산물을 세일가에 판매한다.

 
둘루스에 있는 강원특산물(대표 김기동)이 지난 14일부터 '새해 콘테이너 신상품 입하 대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강원도 지역을 비롯해 한국의 특산물 250여 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현재 속초, 영월 등에서 김기동 대표가 직접 엄선해 공수한 다양한 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속초 피문어, 찰옥수수, 갈치조림, 팔당오징어, 게딱지장, 붉은 대게살, 명태 코다리,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영월 농협 고춧가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알도루묵 1봉, 속초 비빔젓갈 1파운드, 횡성 쌀국수 등은 '1+1' 행사도 진행한다. 김 대표는 "속초, 고성 지역의 피문어 즉 참문어는 간, 혈관, 눈 건강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면서 "모든 상품은 영하 25도 냉동고에서 싣고 와 맛과 품질을 그대로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인 각종 부각, 특대 보리굴비(10마리 160달러), 마른오징어(10마리 90달러), 영월 쪽파 김치(20달러), 영월 갓김치(20달러), 홍천 농협 홍삼 농축액 골드(130달러) 등도 판매한다.
 
강원 지역 외에도 경상도 청도 반건시, 홍시, 감말랭이, 제주 은갈치 등 한국의 각종 특산물이 가득하다.   


새해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3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영월 총각김치(13달러)를 무료 증정한다.
 
한인 고객들이 1+1 행사품인 비빔젓갈을 살펴보고 있다.

한인 고객들이 1+1 행사품인 비빔젓갈을 살펴보고 있다.

 
김 대표에 따르면 강원 특산물은 농협 상품으로 품질을 신뢰할 수 있다. 김 대표는 "17년간 강원도를 비롯한 한국의 특산물을 미주 지역에서 판매하며 쌓은 경험을 토대로 정말 맛있고 품질 좋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면서 "특히 컨테이너로 구매한 뒤 중간 유통 단계 없이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다보니 신선하고 좋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21 강원도 우수농수산식품 홍보특판전 대표 김기동

2021 강원도 우수농수산식품 홍보특판전 대표 김기동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문의= 678-579-5806, 주소= 2645 N Berkeley Lake RD, #143, Duluth, GA 30096.
 

배은나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