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 파인주얼리] "다이아몬드 더는 발품 팔지 마세요"
최고 다이아 최저 가격 보장
다이아 구입부터 세팅까지 원스톱
고객 신뢰ㆍ전문성 확보
다이아몬드의 감정 기준은 4C다. '캐럿(Carat)' '선명도(Clarity)' '색상(Color)' '연마(Cut)'를 기준으로 다이아몬드의 가치가 매겨진다. 크고 무색투명하며 커팅이 잘 돼 있을수록 가치가 높다. 단, 투명도나 연마 상태의 경우 일반인이 판별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므로 전문기관에서 감정 받은 다이아몬드 감정서와 사후 디자인 변경 및 애프터서비스 여부를 확인한 뒤 거래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위치한 'K&K 파인주얼리(K&K FINE JEWELRY, 대표 해리 김&저스틴 김)'는 투명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인들에게 최고의 다이아몬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다.
30여 년 전통의 다이아몬드 명가인 K&K는 전 세계에 걸친 글로벌 다이아몬드 인벤토리 가운데 고객이 원하는 원석 모양, 크기, 투명도, 커팅, 컬러를 가진 다이아몬드를 찾아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저스틴 김 대표는 "세상에 똑같은 다이아몬드는 없다. 같은 등급, 같은 스펙이라도 품질이 조금씩 다르고 값도 달라진다. 심지어 하나의 GIA 인증 번호를 가진 똑같은 다이아몬드라 해도 각 소매점의 판매 가격이 다르다. K&K는 고객이 원하는 다이아몬드를 정확하게 구해 최저가에 제공한다. GIA 감정서가 따라붙기 때문에 믿고 주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K&K의 다이아몬드는 코스코나 블루나일 등을 통틀어도 온라인 최저가를 표방한다. 1캐럿 라운드 다이아몬드(G VS2)의 가격은 5600달러, 1캐럿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I SII)의 가격은 3400달러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본 다이아몬드라 하더라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매치해 판매한다. 다이아몬드를 주문하면 세팅까지 보름에서 한 달 정도 소요된다.
이와 함께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세팅까지 확실하다. 중국이나 인도에서 수입하는 것이 아니라 로컬에서 섬세하고 밀도 높은 공정을 거쳐 자체 제작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해오고 있기 때문에 애프터서비스도 문제없다.
김 대표는 "다이아몬드는 워낙 고가이기 때문에 구입에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K&K는 다이아몬드 분야에서 전문성과 양심이 있는 업소라 자부한다. 한인 고객들이 같은 가격으로 가치가 가장 높은 다이아몬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덧붙였다.
K&K의 다이아몬드 세일은 계속될 예정이다. 전화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렵기 때문에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필요하지 않은 다이아몬드와 각종 보석도 고가 매입한다. 영업시간은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 (213)380-0480
928 S. Western Ave #215, L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