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뉴젠 홈데코] 리모델링 필수 자재 "여기 다 있네"

LA 다운타운서 '홀세일' 판매
캐비넷ㆍ블라인드 무료 견적
최소 비용으로 업그레이드

'뉴젠 홈데코'는 초대형 쇼룸과 웨어하우스에서 다양한 홈 인테리어 필수 자재들을 전시 및 홀세일 판매한다.

'뉴젠 홈데코'는 초대형 쇼룸과 웨어하우스에서 다양한 홈 인테리어 필수 자재들을 전시 및 홀세일 판매한다.

더 나은 '집콕'을 위해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아늑하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나만의 집에 대한 열망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싶다면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뉴젠 홈데코(New Gen Home Deco)'를 주목하자.  
 
뉴젠 홈데코는 홈 인테리어 필수 자재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초대형 매장이다. 물품 대란에도 마루부터 캐비닛 카운터탑 블라인드 셔터 등 인테리어 스탁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어 인기가 많다. 아울러 지속적인 중국 내 원자재 상승과 컨테이너 가격 인상에 따른 물가상승에도 불구하고 홀세일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클레어 박 총괄 매니저는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필수 자재들을 접근성 좋은 다운타운에서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뉴젠 홈데코의 최대 장점이다. 뛰어난 접근성을 기반으로 근방 50마일 내 케비닛 디자인과 커스텀 블라인드 우드 셔터에 대한 무료 견적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물품대란이 있는 이 시기에도 컨트랙터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업자 그리고 홈 오너들에게 다양한 물건들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온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전했다.  
 
뉴젠 홈데코는 미국 한국 중국 등 여러 생산지의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을 엄선하여 취급한다. 특히 리모델링의 기본이 되는 마루는 여러 가지 컬러 및 자재 옵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0% 방수 SPC 마루(6mm 6.5mm 8mm) 올해 초 출시한 아쿠아마루(12mm) 라미네이트(12mm) 및 다양한 브랜드의 엔지니어 우드 샘플을 쇼룸에 전시하고 있다.  
 


블라인드의 경우 100% 한국 원단을 사용하며 한국 제조공장과의 직거래를 통해 유통상의 마진을 줄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 우드 셔터는 다양한 louver 사이즈와 프레임 모양을 고를 수 있고 미국 내 생산을 통해 품질과 리드타임 단축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방 및 화장실 리모델링에 필요한 캐비닛은 유로피안 스타일과 트레디셔널 스타일을 모두 아우른다. 카운터탑 역시 50가지가 넘는 샘플을 갖추고 있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뉴젠 홈데코는 LA 다운타운 10번 프리웨이 옆 17번가에 위치한다. 2만 1000 스퀘어피트 웨어하우스와 잘 꾸며진 대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면 각종 마루 제품의 핸드셋 샘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필요한 자재 추천 및 견적 인스톨러 연결을 통한 시공까지 일괄 처리가 가능하다.  
 
▶문의: (213)677-2513/ 2514
 
                (213)369-0654
 
                     1350 E 17th street LA
 
info@newgenhomedeco.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