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SR 윈도우] "윈도우를 바꾸면 마음의 창도 열립니다"

최고급 이중창 최저가격 보장
라이프타임 워런티ㆍ책임 시공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는 품질 대비 최고의 가성비를 보장한다. 최저가격 공급 무료 견적 책임시공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는 품질 대비 최고의 가성비를 보장한다. 최저가격 공급 무료 견적 책임시공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리모델링 붐과 맞물려 창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우리가 사는 집에는 채광 및 환기와 직결되는 구성 요소인 창문이 필요하다. 실제로 거실부터 안방 주방 다용도실 등 창문이 없는 공간은 찾아보기 힘들다.  
 
집의 가장 든든한 바람막이가 되어주는 창호는 계절에 따라 실내의 차갑거나 따뜻한 열이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고 외부 더위와 냉기가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 준다. 또한 바람 소음 먼지 등 외부로부터 실내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그러나 창호가 노후화됐다면 공간이 조화롭지 않을뿐더러 벌어진 틈새를 통해 외풍이 들어와 냉난방비를 낭비하게 된다. 또 먼지가 극성을 부릴 때면 실내 공기 역시 건강할 수 없다. 단열이 좋은 창호를 통해 냉난방비 걱정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호만 바꿔도 새집 같아 보이는 장점이 있다.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대표 류 원)'에 따르면 이중창문에서 제일 중요한 점은 이중유리가 진공 상태를 유지하고 습기가 차지 않는 것이다.  
 
SR의 이중창은 미세한 구멍이 있는 알루미늄 관을 SPACER로 사용하고 관 안에 습기를 제거하는 파우더를 넣어 항상 건조 상태를 유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SPACER를 양면테이프로 유리와 부착한 뒤 특수 실리콘을 채워 DUAL PANE을 완성한다.  
 
류 원 대표는 "이 양면테이프는 아주 미세한 필름 타입이어서 미국에선 구할 수 없다. 한국에서 수입한다. 흔히 한국 소비자들은 미국 M사의 창문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그 회사의 창문을 해체해 본 결과 유리 두께가 작은 창의 경우 자사보다 얇았으며 양면테이프도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SR 윈도우는 LG화학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VINYL FRAME의 충격강도 인장강도 UV 차단 등을 최적의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원 대표는 "지금까지 우리가 사용해온 창문 재료 중 VINYL 만큼 차단성 내구성이 뛰어난 재료는 없었다. 그래서 이 FRAME에 대해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SR에서는 자재와 인건비 등 상승 요인에도 불구하고 20년 동안 창문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있다. 'BETTER & CHEAPER'를 운영 방침으로 지켜왔기에 품질 대비 가격 가성비는 미국 최고일 것으로 자부한다.  
 
SR 윈도우는 또한 10~20년 경력의 창문 제작 숙련공들이 직접 현장에서 완벽한 설치를 보장한다. 창문 사이즈를 늘이고 줄이는 것은 물론 우드 프레임 교체에서 내ㆍ외벽까지 깔끔하게 마감한다. 건축업 컨트랙터들도 쉽게 창문 교체를 끝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문의: (213)700-4119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