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아삭 달콤 나주배 판촉전' 외

아삭 달콤 나주배 판촉전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남체인’에서는 내일인 31일(금)까지 2021년 전라남도 나주시 우수 농산물 해외 판촉전을 개최한다. 그 일환으로 조선시대 진상품이었던 전남 나주배를 선보인다. 나주배는 당도와 수분 함유량이 높아 달콤하고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제격이며 기관지 질환을 예방하고 소화를 촉진하는 효능도 있다. 이번 나주시 우수 농산물 해외 판촉전은 LA, 토런스, 풀러턴, 다이아몬드바, 라팔마, 뉴저지 등 한남체인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고급 모피 백만 달러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세계 최우수 품질상을 획득한 모피 전문 매장 ‘밍크의 집(EMBA FURS)’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백만 달러 세일을 실시 중이다.  밍크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운 윤기를 갖춘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모피 300여 종을 파격 할인가에 대방출한다.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두루 만족시킬 목도리나 베스트 등 최신 유행 제품들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스태프들의 상담과 함께 가장 적합한 모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밍크의 집은 LA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2층에 위치한다.
▶문의: (323)734-4004
 
스포츠 팀닥터 내달 개강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미주한의사총연합회(회장 정종오)’와 ‘가주한의사협회 스포츠한의학회(회장 김건우)’는 2022년 스포츠 팀닥터 과정을 개강한다. 캘리포니아 한의사 자격증 소지자 및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스포츠 손상의 약침 치료 ▶신경 포착과 응급처치 ▶운동 분석과 스포츠 손상 ▶근골격계 재활치료 ▶스포츠 추나(퇴나) ▶밸런스 테이핑 등을 강의한다. 오는 1월 8일부터 2월 19일까지 총 30시간 동안 줌(ZOOM)으로 대면 강의가 이뤄지고 3월 5일 팀닥터 임상 특강 및 수료식을 가질 계획이다.  
▶문의: (213)382-4412, akamac00@gmail.com
 
어원 버몬점 오픈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연말 각종 모임 장소로 인기가 높은 ‘어원(AWON)’에서는 윌셔 아로마점과 함께 버몬점 문을 활짝 열고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본연의 맛을 부드럽게 맛볼 수 있어 조리장이 추천하는 신선한 모둠 사시미 특대와 입맛을 당기게 하는 각종 롤과 스시, 새우 모둠튀김, 작은 알밥 또는 핸드롤, 매운탕 두 그릇, 그 외 각종 곁들이 찬으로 이뤄진 스페셜 메뉴를 299.99달러에 제공한다. 최상의 신선한 재료로 섬세하게 빚어낸 음식들을 손님상에 올리는 어원은 LA 버몬트와 샌마리노, 아로마 센터 두 곳에 위치한다.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9-6764, (213)427-0288
 
겨울 아우터 ‘쇼핑 찬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이태리패션타운’에서는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에 돌입했다. 세일 기간 동안 150수 울&캐시미어의 마크 발렌티노, 100년 전통 런던포그, 모든 사이즈가 완비된 한국 양복을 필두로 코트, 반코트, 잠바, 패딩, 조끼, 가디건, 모직 바지 등 겨울 아우터 전 품목이 하나 사면 두 번째가 반값이 된다. 특히 800달러 상당의 울&캐시미어 코트를 299달러에 세일하고 긴팔 남방은 3벌에 99달러, 제냐 넥타이는 2개에 99달러다. 또한 등산복과 골프웨어도 39.99달러에 대방출한다. 이태리패션타운은 LA 윌셔와 웨스트모어랜드에 위치한다.  
▶문의: (213)382-3311  
 
안경ㆍ렌즈 “딘스로 오세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딘스안경(DEANS EYE WEAR)’에서는 연말연시에도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현재 다초점 렌즈를 50% 세일하고 최신 명품 브랜드 안경 및 선글라스는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싱글비젼 렌즈는 하나 사면 다른 하나가 반값이다. 착한 가격과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보장하는 딘스안경은 레이크우드 하와이안 시온마켓에서 한 블록에 위치한다. 오픈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이고 수요일은 문을 닫는다.  
▶문의: (562)282-5716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