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데모 마사지체어 '대방출'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데모 마사지체어 ‘대방출’
한국인의 건강을 위한 종합 브랜드 ‘헬스코리아’ 다이아몬드 바 지점(21050 Golden Springs Dr #C-102)에서는 매장 데모 마사지체어 모델을 폭탄 세일하고 있다. 세일 품목은 파나소닉의 EP-73과 EP-J7, 파지티브 포스쳐의 브리오(BREO)다. 해당 데모 제품 한정 수량을 그야말로 폭탄 세일하니 마사지체어 구입 계획이 있다면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번 세일은 크릭빌리지 쇼핑센터 내 위치한 헬스코리아 다이아몬드 바 지점 단독으로 진행된다.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909)825-100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2022년 달력 마감 임박  
‘나컴’은 2022년 임인년 달력 주문을 받고 있다. 벽걸이용, 탁상용 등 다양한 사이즈와 종류의 달력들이 준비되어 있다. 달력 하단에 상호를 인쇄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맞춤 디자인이 가능하다. 맞춤 디자인에는 아트워크 디자인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공장도 가격이 인상되었지만 나컴은 저렴한 가격을 보장한다. 주문은 웹사이트(www.NacomLA.com)에서 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임인년 호랑이해에도 나컴과 함께 비즈니스 대박 성공하세요!"  
▶문의: (213)632-2522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밥도둑 굴비 ‘총출동’  
대한민국 프리미엄 농수산식품 전문매장 ‘울타리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동일 상품 다량 구매 시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서해의 하늬바람으로 국내산 참조기를 건조시킨 영광굴비 10미는 55달러, 20미는 100달러에 세일한다. 내장을 제거한 보리굴비 특대 10미는 110달러, 찐보리굴비 10미는 135달러, 고추장굴비는 75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살이 꽉 찬 서해안 숫꽃게와 한국 대통령들도 인정한 다누림 경방환 등을 재입고했다. 그 외 240개 제조업체의 1200가지 품목을 판매 중이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에브리봇 전제품 할인  
대한민국 NO.1 로봇 물걸레 청소기 ‘에브리봇(EVERYBOT)’의 크리마스 세일이 오는 26일(일)까지 이어진다. 세일 기간 동안 신제품인 쓰리스핀(Three-Spin) 외 전 제품에 대해 8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브리봇은 고성능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바퀴 없이 물걸레 회전력만으로 주행과 걸레질을 동시에 수행한다. 저소음과 센서의 정밀함, 청소력이 특징이며, 걸레 패드 부분이 본체보다 바깥으로 돌출되어 있어 벽면 가장자리와 모서리 부분까지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구입은 아마존과 웹사이트(www.everybot.global)에서 할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현대차 60개월 무이자 할부  
‘푸엔테 힐스 현대(Puente Hills Hyundai)’에서는 겟어웨이 세일즈 이벤트에 돌입했다. 2021년형 모델에 대해 최대 60개월 무이자 파이낸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2년형 소나타, 투싼, 산타페, 첫 픽업트럭인 산타 크루즈 등에 대한 스페셜 리스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푸엔테 힐스 현대는 시티 오브 인더스트리(17621 Gale Ave)에 위치하며, LA 한인타운과 오렌지카운티에서 20분 거리다. 스티브 장, 폴 김, 마이크 이, 저스틴 길, 찰리 정, 제임스 박, 할리 김 등 한인 직원들이 친절하게 맞이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888)644-7114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피부 트러블에 흑운모 파우더  
잠도깨비 베개로 유명한 ‘TAS BIO’에서는 타즈 테라피 흑운모 파우더를 출시했다. 지구의 귀한 광물 원료인 흑운모가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노폐물을 흡착 및 배출시켜 피붓결을 부드럽게 개선해 준다. 특히 여드름 균에 항균 능력이 우수하며,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헤어, 탈모, 애완동물 피부병에도 적용 가능하다. 타즈 테라피 흑운모 파우더는 피부병 치료제로서의 특허를 인정받았다. 10팩이 든 1박스가 50달러이고 2박스 주문 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문의: (213)820-3369, (714)713-2230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