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로데오 화장품] 할러데이 화장품 쇼핑축제…"쟁여두고 쓰세요"

시세이도 할러데이 세트 출시
오휘·후·숨 등 LG 화장품 '대방출'

'로데오 화장품'은 시세이도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오휘 셀트리온 참존 등 인기 화장품들의 할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은 시세이도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오휘 셀트리온 참존 등 인기 화장품들의 할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화장품 고수는 12월을 노린다. 쇼핑 대목인 할러데이 시즌에 화장품을 구입하면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풍성한 선물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꾸준히 쓰는 제품이나 한 번쯤 써보고 싶었던 제품들은 이 시기에 구입하면 제일 좋다.  
 
이 가운데 시세이도(SHISEIDO) 공인 딜러 '로데오 화장품'에서는 시세이도 할러데이 세트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다. 시세이도의 인기 라인인 베네피앙스 화이트 루센트 바이탈 제품을 구입하면 골드 숄더백과 여행용 사이즈가 선물로 따라온다. 추천 제품은 연약한 눈가 피부와 미간에 잡힌 주름 및 표정 주름을 케어해 주는 베네피앙스 아이크림과 나이트 크림 유해환경에 맞서 수분 탄력 광채 장벽을 세워주는 얼티문 세럼이다.  
 
또한 화이트닝으로 유명한 화이트 루센트 젤 크림 촘촘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위한 바이탈크림과 바이탈 아이크림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70달러 상당의 골드 백과 여행용 세트를 보너스 선물을 증정하니 참고하자.  
 
LG 화장품을 구입하면 혜택이 더 커진다. 로데오 화장품에 따르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프로모션이다. 그중에서도 왕후들의 궁중 비방을 동양 의학과 현대 과학으로 풀어낸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할러데이 세트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귀한 산삼전초를 백증고법으로 고스란히 담아낸 동안고 아이크림(50ml)을 구입하면 홍삼 파우치 한 달분과 환유 3종 세트 등 400달러 이상의 무료 선물 노화가 진행된 피부에 홍산삼 성분과 궁중 부인 비방을 깊고 진하게 담은 할러데이 진율 3종 세트를 구입 시 진율 6종 세트를 무료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로데오 화장품은 오휘(O HUI)의 더퍼스트 제네츄어 5종 세트와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숨의 플레르 4종 세트 이자녹스의 테르미나 세트에 대해 하나 사면 하나를 공짜로 받아 가는 특별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 관계자는 "올 한 해 가장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화장품을 쇼핑하시는 분들이 많다. 새해가 시작되기 앞서 새 마음으로 화장대를 재단장하면 확실히 기분전환이 된다. 화장품보다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은 선물 품목으로는 샴푸만으로 염색이 되는 화제의 모다모다 샴푸 타운에서 최저가에 판매하는 KF94 마스크 등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데오화장품은 LA 로데오 몰(833 S Western Ave #32)과 가든그로브 H마켓 몰(8911 Garden Grove Blvd)에 위치한다.  
 
▶문의: (213)380-0865
 
                (714)537-876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