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퍼니처 포 라이프(FFL)…첨단 마사지체어 구입하면 선물이 '펑펑'

전 세계 최고 마사지체어 전문점
구입 시 3000불 상당 보너스 선물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위치한 'FFL(Furniture For Life)' 매장에서는 다양한 마사지체어 브랜드 셀렉션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 세계 최고 마사지체어 정품 브랜드 전문점인 FFL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마사지체어를 구입하면 3000달러 상당의 매트리스 솔 체어 또는 LG 스타일러를 보너스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겨울맞이 특별 행사 대상 제품은 ▶오코(OHCO)사의 'M.8 LE' 'M.8' 'M.DX' 'R.6' ▶포지디브 포스처(Positive Posture) 사의 'Brio Sport' 'Brio +' ▶D Core사의 'Cirrus' 'Stratus' ▶파나소닉의 'EP-MAJ7' 'EP-MA73'을 아우른다.
 
특히 오코 사의 마사지체어는 모두 산업 디자인 업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디자이너 켄 오쿠야마(Ken Okuyama)의 작품이다. 오쿠야마와 지압의 달인 오카바야시(Okabayashi)는 콜로라도 볼더(Boulder)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팀과 협력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안마의자를 개발하고 있다.  
 
오코 사의 마사지체어는 세심하게 배치된 공기 세포가 순환을 촉진하는 것이 장점이다. 발 종아리 엉덩이 허벅지 바깥쪽 둔부 팔 손 손가락 목 어깨의 근육 긴장을 풀어주며 양방향 풋 롤러가 지친 발바닥에 지압점을 부드럽게 자극한다. 더욱이 오코의 M-시리즈는 세계 최초 세계 유일의 도어 개방형 마사지체어로 유명하다. 독보적인 머리 받침 역시 경추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해 준다.  
 
퍼니처 포 라이프 프랜차이즈 그룹 클리프 레빈 설립자 겸 CEO는 "안마의자가 아름답지 않으면 뒷방에 집어넣고 충분히 이용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 때문에 퍼니처 포 라이프 제품들은 뛰어난 성능은 물론 고객의 거주 환경을 개선하는 미적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어 퍼니처 포 라이프 LA 점의 마커스 리 대표는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한인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업계 최고의 첨단 마사지체어와 여러 라이프스타일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의 마사지체어를 만날 수 있다. 겨울 프로모션으로 특별히 준비한 알찬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퍼니처 포 라이프는 콜로라도 볼더에 본사를 두고 있는 14년 역사의 미국 대표 마사지체어 전문점이다. 무료 체험과 0% 파이낸싱 가격 매치 개런티 플랜을 제공한다. 현재 미국의 서부와 동부 펜실베이니아주 등에 총 24개의 프랜차이즈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www.FurnitureForLife.com/LALVGO)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323)998-0200 (LA)
 
        (725)605-5768 (라스베이거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