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영롱한 고품격 진주 판매' 외

영롱한 고품격 진주 판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K&K 파인 주얼리’는 은은한 광택이 영롱하게 빛나는 고품질 명품 진주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 담수진주, 해수진주, 흑진주, 백진주, 황금진주 등 다양한 진주 제품을 전문적으로 갖추고 있다. 진주는 형태, 색, 광택, 크기에 의해 그 가치가 결정되는데 특히 찾기 힘든 15~18mm 사이즈의 격조 높은 진주도 만나볼 수 있다. 천연진주에 관심 있는 고객 및 에메랄드 도매를 원하는 이의 상담도 환영한다. K&K는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위치한다. “우아하고 은은한 진주를 경험해 보세요~”
▶문의: (213)380-0480
 
내달 4일 어린이 한국동요축제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제4회 남가주 어린이 한국동요축제’가 오는 12월 4일(토) 오후 3시부터 나성 한인교회 본당(2241 N Eastern Ave, LA)에서 개최된다. 어린이들에게 한국에 대한 자부심과 사랑을 심어주는 동시에 아름다운 한국 동요를 남가주에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현장 라이브 콘서트로 진행되며, 유튜브에 온라인으로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해피빌리지와 보나기획이 주관하고 중앙일보가 주최한다. 오픈뱅크와 선라이즈 파운데이션이 협찬하며 에베레스트가 후원한다.  
▶문의: (213)368-2630
 
호흡기 건강에 ‘시모리’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GC NATURAL’에서는 기관지 영양제 시모리(C. MORI)를 추천한다. 주성분인 동화 추출물이 기침, 가래, 천식, 감기 후유증을 개선해 준다. 100% 생약 성분으로 불순물을 제거하는 특수 제조 공정을 거쳐 믿을 수 있다. 1일 3회, 15정씩 복용하다가 증상 개선 후 1일 2회, 10정씩 복용하면 된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GC NATURAL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백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가까운 약국이나 건강식품점에서 만나볼 있으며, 웹사이트(www.gcnatural.net)에서는 온라인 구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다모다 샴푸 “입고했어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제이타운’에서는 화제의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를 긴급 항공편 운송으로 대량 확보, 38.99달러에 판매한다. 이마트, 올리브영, 홈쇼핑, 아마존 등 국내외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는 새치와 탈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카이스트와 7년간의 공동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새치와 흰머리의 발색 증진 및 두피와 모발 보호에 도움을 준다. 제이타운은 LA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 위치하며, 웹사이트는 www.jtowngift.com이다.  
▶문의: (213)380-7455, (213)380-7947
 
최상의 한 상 차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뉴서울호텔에 위치한 ‘죽향 2호점’에서는 정갈한 한 상 차림을 만날 수 있다. 양념이 골고루 밴 부드러운 코다리찜이나 쫄깃한 식감의 통낙지, 기운을 북돋아줄 소꼬리 전복찜 등을 주문하면 오너 셰프가 정성스레 만든 8가지 반찬이 곁들여진다. 아울러 죽향 2호점은 가을의 진미로 불리는 송이 시즌을 맞아 은은한 향이 압권인 자연산 송이버섯으로 맛과 영양을 더한 전, 죽, 돌솥밥, 삼계탕, 미역국, 갈비찜, 된장찌개를 선보인다. 죽향은 뉴서울호텔 내 위치하며 넓은 무료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다.  
▶문의: (213)381-6524    
 
우메켄 “선물드려요~”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우메켄(UMEKEN)’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연시를 기념하여 특별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메켄은 75달러 이상 제품 구입 한 개당 35달러 상당의 씨(C) 밸런스 또는 100억 유산균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20달러 이상 제품 구입 한 개당 59달러 상당의 발효 미네랄 L칼슘 또는 영지버섯엑기스가 선물로 따라온다. 아울러 대표 제품인 베타글루칸, 리포포, 효소환, L&B 화장품 세트를 최대 50달러 할인해 주며, 최대 180달러 상당의 보너스 선물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가까운 우메켄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는 www.umeken.com  
▶문의: (888)941-331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