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최상급 건강식품 ‘2+1’ 외

최상급 건강식품 ‘2+1’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셀리온’에서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유한양행 건강식품의 2+1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상급 녹용과 홍삼, 최고급 한약재를 담은 천수단, 뉴질랜드 최상급 방목 사슴 녹용과 유한양행 전용 농장의 6년근 홍삼을 통째 넣은 전녹용홍삼 200g을 두 개 구입 시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 외 전녹용홍삼 스틱, 전홍삼 200g, 전홍삼 스틱, 비타민 C, 밀크씨슬, 루테인, 어골칼슘, 에스트리션 더블, 에스트리션 퓨어, 에스트리션 듀얼 콜라겐 등 대표 제품들도 이번 프로모션에 적용된다. 깜짝 추가 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문의: (213)738-1188
 
‘구름처럼’ 송년 이벤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순하리’에서는 제4회 구름(kloud)처럼과 함께하는 송년 이벤트(Celebrate the Holidays with Kloud Churum)를 실시한다. ‘구름처럼(Kloud Churum)’이란 단어를 듣고 연상되는 이미지나 동영상을 웹사이트(www.kloudevent.com)에 업로드하면 된다. 그중 총 50명을 선정해 100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2월 8일까지. 당첨자는 이후 12월 15일에 발표한다. “동문회, 동호회, 가족모임 등 우리만의 특별한 송년회 즐기시고 행운의 기회도 잡으세요~”  
 
밀폐용기ㆍ접시 세트 최대 7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젠(ZEN) 한국 친환경도자기’에서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60~70% 특별 세일에 돌입했다. 영국의 친환경 디자이너 레이첼 바커가 디자인한 레이첼바커 접시 세트, 메도우플라워 접시 세트, 밀폐용기 세트, 생생용기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파격가에 제공한다. 211달러 상당의 레이첼바커 홈세트(10피스)는 63.30달러로, 언더그레이지 공법이 적용돼 독특한 핸드페인팅 느낌을 선사하다. 또한 젠 한국은 정제된 흙, 불, 물의 원료 배합에 100% 무연유약을 사용해 중금속이나 납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문의: (626)581-0580
17405 East Gale Ave, City of Industry  
 
“ABC가 화끈하게 쏜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주방용품ㆍ가전제품ㆍ생활용품 전문점 ‘ABC 플라자’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공짜 선물 이벤트에 돌입했다. 구입 금액에 따라 한국산 실리콘 계란찜기, 보온물병, 베로나 IH 그리들팬과 전용 가방, 2.2L 가습기, 식기건조대, 프리미엄 코튼 80수 리츠 차렵이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1000달러 이상 구입 시 다용도 전기그릴과 전골팬 겸용인 전기 프라이팬이 선물로 따라온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까지 계속된다. ABC 플라자는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386-1155
최고급 이중창 빅 세일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인 최초의 창문 제조공장인 ‘SR 윈도우’에서는 최고급 이중창 10개를 199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LG화학연구소의 자문을 받아 충격강도, 인장강도, UV 차단 등을 최적 수준으로 끌어올린 제품이다. 무공해 첨단소재를 적용, 우수한 차단성과 내구성 등 뛰어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한다. 20년 경력의 창문 제작 숙련공들이 직접 현장에서 설치 작업한다. 창문 사이즈를 늘이고 줄이는 것은 물론 우드 프레임 교체에서부터 내, 외벽까지 깔끔하게 책임 시공한다.  
▶문의: (213)700-4119, (323)232-1700
 
연말연시 프로모션 “여기!”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연말연시를 맞아 판촉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판촉물 전문 업체 ‘판촉물 갤러리(Promo Gallery)’에서는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판촉물들을 선보여 화제다. 대표적인 겨울 상품인 보온병, 텀블러를 비롯해 달력, 다이어리, 트로피, 배너, 의류, 선물용품, 담요, 각종 사무용품 등 비즈니스 프로모션 및 선물에 필요한 총 4만여 종의 판촉물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일정이 촉박할 때 주문하면 24시간 익스프레스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www.promogalleryusa.com)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323)730-0123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