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ODK TV BOX 신규 할인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ODK TV BOX 신규 할인  
한국 콘텐츠의 합법적이고 안전한 시청을 지원하는 ‘ODK TV BOX’는 신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19.99달러 상당의 첫 달 시청료를 6.99달러, 239.90달러 상당의 1년 시청료를 180달러에 제공한다. 약정 없이 단말기를 무료로 렌털해 주며 한국 드라마, 예능, 뉴스, 영화, 라이브 채널 등 100개 이상의 채널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ODK TV BOX 가입 회원은 월 10.99달러 상당의 온디맨드코리아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패밀리 기기 3개월 무료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문의: (855)918-2888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레인 빅토리호 영화 무료 시사회  
다큐영화 ‘잊혀진 영웅(Forgotten Victory)’의 무료 특별 시사회가 오는 13일(토) 오후 4시부터 LA CGV 시네마(621 S Western Ave)에서 열린다. 한국전쟁 흥남철수 피난민들의 가슴 아픈 사연과 레인 빅토리호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페이딩 어웨이’ ‘마지막 눈물’ ‘아일라’ 등을 제작한 크리스토퍼 리(Christopher HK Lee)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번 무료 특별 시사회는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약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jiyoung.careprojects@gmail.com)로 하면 된다.  
▶문의: (323)601-5620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특허ㆍ상표 “믿고 맡겨주세요”  
‘박윤근 전문 변호사 그룹(대표변호사 박윤근)’은 변호사와 CPA 등 전문가가 추천하는 로펌이다. 20여 년 역사를 자랑하며 특허, 상표 등 지적재산권이 전문 분야다. 한인 로펌 중 특허와 상표를 최다 등록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 외 지적재산권 라이선싱 등 저작권과 상법, 계약 체결 및 분쟁업무, 소송에 대해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 주류사회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박윤근 전문 변호사 그룹은 LA 윌셔길에 오피스가 위치한다. 웹사이트는 www.parklaw.com
▶문의: (213)389-3777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황제녹용단’ 특별 세일  
‘ALB(All Live Best)’에서는 이경제 원장이 직접 조제한 600달러 상당의 황제녹용단을 400달러 행사 가격에 특별 세일한다. 녹용의 영양상태가 가장 좋은 60일경에 절각한 뉴질랜드 녹용만을 엄선해 상대, 중대, 하대, 분골까지 모두 담은 제품으로 한국 홈쇼핑 3천억 판매 신화를 달성한 바 있다. 육십분골과 사포닌 함량이 풍부한 대한민국 발효 홍삼과 영지버섯, 가시오가피 등 29가지 전통 원료가 최적의 배합으로 들어있다. 그 외 황제 공빛단 골드와 황제 녹용고는 각각 200달러와 350달러에 제공한다.  
▶문의: (213)666-2211(LA), (714)676-5558(부에나파크), (858)737-4675(샌디에이고)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강원도 먹거리 “여기 다 있다”
강원도 특산품 할인 매장 ‘감자바우’에서는 무공해 청정지역 강원도 먹거리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삭한 고랭지 배추로 시원하게 담근 강원도 대표 동강청정 김치를 비롯해 젓갈류, 강원홍삼과 약재, 곡물, 면류, 양념, 건어물, 간식, 식사류, 건나물류, 장류, 기름류 등 건강 먹거리와 특산품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 고국의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감자바우는 LA 올림픽과 크렌셔에 위치한다.  
▶문의: (323)272-4354
1032 Crenshaw Blvd, #C LA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제3회 글ㆍ그림 장학 공모전  
‘세계 한민족 여성 네트워크 LA 지부(KOWIN LA)’는 제3회 자녀와 부모가 함께 하는 글ㆍ그림 장학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애야, 나는 모든 게 감사하단다.” “엄마, 아빠 저두요.”로 자녀와 부모가 서로 소통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부모와 자녀가 쓴 글(한국어 또는 영어)과 자녀가 그린 그림으로 표현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남가주 지역 초, 중, 고 학생들이며 수상 작품은 코윈 홈페이지에 게재되고 수상자들에게는 장학금도 전달할 예정이다. 응모 작품 제출 마감일은 오는 30일이며, 우편(3530 Wilshire Blvd #1260 LA)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