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요로청보감] 빈뇨증, 방광염, 요실금, 전립선엔 '세종요로청보감'
더 소스 몰 외 대형 프로젝트 작업
공감 마케팅 간판이 성공에 한몫
▶하루 8~10번 이상 소변을 본다 ▶잠을 잘 때 2번 이상 화장실을 간다 ▶방광염으로 혈뇨, 소변볼 때 통증이 있다 ▶요실금으로 가벼운 자극에도 소변이 흐른다 ▶출산, 비만 등의 이유로 소변 민감성이 크다 ▶전립선비대증 및 남성 요실금이 걱정이다
위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세종바이오텍’의 세종요로청보감에 주목하자. 세종요로청보감은 세종송보감, 세종후코이단, 세종속편환으로 유명한 세종바이오텍이 한국의 수퍼네추럴쓰 중앙 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세종요로청보감은 소변 관리에 효과가 탁월한 천연 항생제다. 주성분은 호박 추출물, 크랜베리 추출물, 5종 유산균, 비수리(야관문),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등 천연원료들이다. 그뿐만 아니라 식약처(KFDA)가 효능을 인정한 제품이라 더욱 믿을 수 있다.
소변을 만드는 신장 기능, 방광, 요로 및 전립선 건강 전반의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항생제로 널리 알려진 세종요로청보감은 제품 박스에서 식약처 인증마크(KFDA)와 GMP 표기를 확인해 유사품과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먼 곳으로의 여행을 취소할 만큼 일상생활이 불편하세요? 세종요로청보감으로 신장, 방광, 요로 건강, 전립선 건강을 회복하세요~”
▶문의: (213)383-8899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