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반지천국, 코로나 굿바이 대박세일

올해 총결산 80% 파격 할인
화끈한 공짜선물도 제공

반지천국이 뉴욕 뉴저지에서 실시하는 코로나19 굿바이 대박세일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반지 제품.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이 뉴욕 뉴저지에서 실시하는 코로나19 굿바이 대박세일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반지 제품. [사진 반지천국]

20년 가까이 미주 최대 규모의 보석 행사를 개최해 온 고베쥬얼그룹의 반지천국이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작별을 고하고 마지막 총결산을 하는 초대박 세일 잔치를 벌인다. 이는 9일부터 14일까지 뉴욕·뉴저지에서 펼쳐지는 행사로, 그야말로 가성비 최고의 마지막 결산, ‘무조건 판다’ 빅쇼다.
 
특히 올해 총결산 보석잔치에는 팬데믹에도 인기 폭발한 정교한 한국세공의 대형 모이사나이트와 에메랄드 사파이어 컬러스톤 등 한국의 가성비 높은 보석들이 대거 전시됨으로써 벌써부터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묻지마 무조건 판다 빅쇼는 최대 80% 할인폭에 통큰 공짜선물이 팡팡 터지는 빅 이벤트로 전해졌다.
 
이번 총결산 행사에는 헬렌 아이꼬의 2줄·3줄 진주목걸이 등 각종 진주보석은 물론 옥과 비취, 홍산호 인공 핵 진주까지 총 5000여 점의 준보석을 비롯한 각종 한국보석이 전시장을 가득 채워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반지천국은 모처럼 대박 기회인 이번 보석 대잔치 행사에서 진주목걸이·귀걸이·반지·브로치 등을 묻지마 무조건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2줄 진주목걸이 등 내건 공짜선물의 규모로 인해 전에 볼 수 없었던 주목을 받고 있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9달러 상당의 칼라스톤 팔찌,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59달러 상당의 컬러스톤 귀걸이 펜던트 세트를 마련했다. 또 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역시 헬렌 아이꼬의 249달러 상당의 2줄 진주목걸이를 공짜선물로 증정한다.  
 
반지천국 관계자는 “이번 묻지마 무조건 판다 행사는 올해로는 아쉽게도 마지막인데 한정품에다 행사기간이 짧아 필히 이벤트 기간을 표시했다가 서둘러 행사장을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뉴욕 베이사이드 행사일정 ▶일시: 2021년 11월 9일(화)~12일(금), 단 4일간 ▶장소: 아드리아 호텔 1층 특설매장 Adria Hotel 221-17 Northern Blvd, Bayside, NY 11361
 
뉴저지 포트리 행사일정 ▶일시: 2021년 11월 13일(토)~14일(일), 단 2일간 ▶하얏트 플레이스 호텔 포트리 특설매장 HYATT PLACE FORT LEE/GW BRIDGE 2167 Route 4 East, Fort Lee, NJ - 07024. 이상 행사장 영업시간은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