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샤넬 지갑ㆍ수분크림 선물 ‘펑펑’ 외'

알뜰

알뜰

샤넬 지갑ㆍ수분크림 선물 ‘펑펑’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에서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미라클은 내달 17일까지 울쎄라, MRT, 떨마지 FLX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샤넬 클래식 지갑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VIP 미라클 솔루션, 벨라노바 테라피, 미라클 솔루션, 탈모 솔루션 등 안티에이징 동안 시술을 1000달러 이상 구입 시 200달러 상당의 프랑스 수분크림 또는 블랙 에디션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은 LA 한인타운 윌셔가에 위치한다.  
▶문의: (213)264-1146    
 
알뜰

알뜰

침수 화재 보상 “맡겨주세요”
‘엑셀 보험클레임 조정센터(EXCEL ADJUSTERS INC)’의 정 박은 주류사회 상위 1% 한인 보험 클레임 조정사다. 물, 화재, 지진, 홍수 및 도난으로 인한 주택, 커머셜 부동산, 사업체의 재산 피해에 관한 모든 보험 클레임을 전문으로 처리한다. 지난 1996년부터 남가주에서만 5천여 건의 클레임 합의 및 보험사에서 종결한 클레임 재협상을 통해 보상받은 액수가 3000만 달러가 넘는다. 구글/옐프 등급도 최고 등급이다. 침수, 화재 보험 클레임 조정센터가 최대한의 보상을 약속한다. “최대한의 보상을 기대하세요.”
▶문의: (213)800-3333  
 


알뜰

알뜰

기침ㆍ발열ㆍ인후통에 ‘풀모투’  
‘GC 내추럴’에서는 폐, 호흡기, 면역력 건강에 좋은 풀모투(PULMO2)를 추천한다. 대표 제품인 풀모투의 주성분은 천연 허브들로 항 바이러스, 학 박테리아, 항염 및 해열 효능이 우수해 목감기, 기침, 오한, 인후통, 두통, 몸살 치료에 도움을 준다. 또한 호흡기 면역력 향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100% 생약 성분으로 만들어진 풀모투는 불순물을 제거하는 엄격한 과정과 테스트를 거쳐 생산됐다. 수개월에 걸친 발효과정 등의 특수 제조 공정이 적용됐다. 웹사이트는 www.gcnatural.net
▶문의: (714)870-7582
 
알뜰

알뜰

안마의자 “이제 렌털하세요~”  
정수기처럼 안마의자도 부담 없이 렌털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코웨이 안마의자 공식 판매 업체인 ‘케어시스(CARESYS)’에서는 업계 최초 안마의자 렌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안마의자는 12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8개의 마사지 볼이 지압하듯 시원하고 빈틈없는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 준다. 그 외 3단계 무중력 기능과 124개의 에어백 마사지, 자동 체형 감지 시스템, 하체 집중 스트레칭 등의 기능이 탑재됐다. 렌털료는 60개월 약정 월 119.99달러. 렌털 시 무료 배송 및 설치, 렌털 기간 내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지원한다.  
▶문의: (213)351-0000  
 
알뜰

알뜰

벤츠 리스 스페셜 실시  
‘벤츠 오브 로스앤젤레스’는 2021년형 S580, GLB250, GLC300, GLA250 등에 대한 리스 스페셜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특히 S580은 신형 S 클래스의 가장 상위 모델로 넉넉한 실내공간을 자랑한다. V형 8기통 엔진과 디지털 라이트, 팝업 방식의 플러시 도어 핸들 등이 탑재됐다. 또한 좌석 시트를 비롯 손이 닿는 모든 곳에 나파 가죽이 사용됐다. 벤츠 오브 로스앤젤레스는 그 외 믿을만한 서티파이드 중고차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케빈 김 디렉터, 마이클 전 플릿 디렉터, 테드 김, 유니스 엄 등이 친절하게 자동차 쇼핑을 도와준다.  
▶문의: (213)748-8951
 
알뜰

알뜰

캐비넷 리페이스로 ‘변신’  
부엌 캐비넷이 여전히 튼튼하지만 낡아 보이는 것이 문제라면 리페이스(reface)로 새것 같이 업데이트할 수 있다. 미국산 캐비넷 제작 공장인 ‘홈집(Home Zip)’은 케비넷을 문짝만 새것으로 교체해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꿔 준다. 캐비넷 교체를 위해 부엌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그릇과 조리기구를 꺼냈다가 다시 정리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없다.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도 직접 고를 수 있다. 홈집의 캐비넷은 미국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자재가 단단하고 뒤틀림이 없다. 주정부 면허를 소유하고 본드 및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다.
▶문의: (714)313-988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