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구해 안달난 오징어 게임 트레이닝복 지금 주문해야
심지어 오징어 게임에 나온 가면과 장갑 등을 할로윈 데이용 소품으로 구매하고 있어 각종 온라인 쇼핑몰은 때 아닌 할로윈 데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심지어 오징어 게임 속 요원과 프론트맨의 가면은 코로나19에 가장 적합한 코스튬이라는 리뷰를 내놓으며 지난해 제대로 즐기지 못한 할로윈을 핫하게 꾸미자는 공동구매 유혹도 넘쳐난다.
일부 평론가들은 드라마의 핵심 소재가 단체 운동복이라서 드라마의 열풍을 가져왔다고까지 하며 개성이 말살돼가는 경쟁사회를 단순한 트레이닝복으로 표현한 것이 전 세계를 열광케했다고 평을 했다. 자신의 정체성이나 자아를 잃어가고 있는 개인들을 표현한 것이 적중했다는 언론들의 지적도 빼놓을 수 없다.
드라마 속 커스튬이 인기를 얻은 것은 지난해 넷플릭스의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에 등장한 인질범들의 빨간색 점프수트와 살바도르 달리 가면이었다. 역시 할로윈 데이 의상으로 인기를 끌었었다.
핫딜에서는 2주 후로 다가온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오징어 게임 속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를 특별 할로윈 데이 커스튬으로 판매한다.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는 총 3종류로 남성 사이즈 이정재의 456번과 오일남 할아버지의 001번 그리고 여성사이즈 강새벽의 067번이 새겨진 트레이닝복이다. 상하의 사이즈는 2XS ,XS,S,M,L,XL,2XL,3XL,4XL 이며 원산지는 중국이다. 가격은 46.99달러로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아에르프로 중형 마스크 1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단 구매 후 환불은 할 수 없다.
▶상품문의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