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단 1장만 붙여도 바로 효과를 보는 프리미엄 마스크팩

물광피부로 탄생되는 메타볼릭 마스크팩

물광피부로 탄생되는 메타볼릭 마스크팩

가정에서 가장 손쉽게 본인이 할 수 있는 피부관리는 마스크팩이다. 얼굴에 바르거나 붙여서 모공을 청소하고 피부 깊숙이 수분과 유분을 공급해 주는 마스크팩은 그 종류와 기능이 너무 다양해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스럽다.
 
마스크팩은 주로 수분과 보습, 피지 트러블,미백 ,주름 제거 등으로 사용된다. 건조하거나 얼굴에 여드름이나 각종 뾰루지들이 생겨도 사용되는 멀티 피부관리의 대표적인 방법이다.
 
가격도 장당 1달러에서부터 비싼 제품은 장당 10달러 이상을 넘는 것도 있다. 대부분 5장이나 10장 단위의 패키지를 구입해서 사용하는데 효과는 대부분 단시간 내에 나타나는 게 드문 편이다.
 
단 1장만 사용해도 피부가 개선되는 효과를 얻는다면 여성들에게는 최고의 마스크팩이 아닐 수 없다.
대한민국 강남의 여성 전문병원에서 VIP들만 구매했던 ‘메타볼릭 마스크팩’이  바로 그 마스크팩이다.


 
메타볼릭 마스크팩은 일반 마스크팩과는 차원이 다르다 .피부의 죽은 각질 세포에 생명을 불어 넣어 피부를 재생하며 매끄러운 광채 피부로 탄생시킨다. 피부 노화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활성산소를 물로 바꾸어 체외로 배출시킨다. 자외선에 의해 생기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시켜 피부가 검게 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피부가 자외선을 받으면 콜라겐을 분해하는 효소가 발생되어 주름이 생기는데 메타볼릭 마스크팩의 트리올레 오 성분이 콜라겐 분해 효소를 억제하며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림프 벽에 쌓인 노폐물은 독소배출을 막아 림프 피드백 즉 독소 역류현상을 일어나게 한다. 역시 트리올레오 성분이 림프 벽에 쌓인 노폐물을 녹여 배출시킴으로 림프 피드백을 방지한다. 여드름을 유발하는 세균에 대한 최소 억제 농도가 높아 여드름 발생을 최소화시킨다. 마지막으로 혈액순환에 장애를 주는 셀룰라이트도 배출시킨다. 메타볼릭 마스크팩은 병원 전용 마스크팩으로 피부케어에 효과가 좋아 이미 국내 여성들은 각종 SNS를 통해 구매할 정도다.
 
단 1 장만 붙이고 나도 촉촉 물광 피부는 물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와 깊은 보습력이 으뜸이다. 핫딜에서는 메타볼릭 마스크팩 10장 1팩을 110달러에서 23% 할인된 85달러에 미 전 지역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상품문의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