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효소를 왜 먹느냐고? 일단 먹으면 소화가 잘 돼

한입 효소

한입 효소

효소는 생명체 내 반응을 촉매하는 유기화학물로 다양한 생리작용을 도와 생명이 유지되도록 해준다. 또한 음식물이 영양소로 분해되고 몸에 흡수를 잘 시켜 대사작용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인간은 음식을 섭취한 후 분해를 시키고 그 음식에서 영양소를 흡수해야 정상적인 몸 상태가 유지된다.
 
이 과정에서 소화효소가 부족하면 대사작용에 쓰일 효소가 소화과정에 쓰이게 되어 대사활동에 필요한 대사효소가 부족하게 된다. 생명유지를 위한 에너지가 소화를 촉진시키는데 쓰이는 것이다.
 
나이를 먹을수록 체내 효소의 양은 줄어든다 그럼 노화가 발생한다.또한 현대인은 불규칙한 식사, 인스턴트식품 섭취 등으로 효소섭취가 현저하게 떨어진다.
 
식습관과 생활 패턴이 평소와 달라지면 소화불량을 겪는 사람이 많다. 몸이 제대로 적응하지 못한 결과다. 소화불량에 시달리다 보면 입맛이 사라지고 기운이 없어져 건강을 망치기 십상이다 특히 기름에 지지거나 튀긴 음식이 대부분인 미국식 식사는 소화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지방은 단백질, 탄수화물이 소화된 이후에 소화된다. 그리고 소화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 더부룩하고 메스껍게 느껴질 수 있다. 소화가 잘되어야 대사효소가 에너지를 잘 만들어 낸다.  
 


밥심으로 사는 탄수남 ,빵심으로 사는 탄수녀 그리고 야식을 즐기는 야식가들은 항상 먹고 나면 속이 답답하다. 쾌변이 어렵고 변비에 걸리기도 쉽상이다.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장인들도 마찬가지다.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a-아밀라아제,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프로테아제를 섭취하면 소화도 잘되고 정상적인 대사작용이 이루어진다. 국내 SNS에서 난리난 곡물 발효효소 고소한 ‘ 한입효소’가 미주에 진출했다. 탄수화물과 고기류를 먹을 때나 밀가루 음식들을 먹을 때 함께 ‘한입효소’를 섭취하면 소화불량과 더부룩함 그리고 답답함이 사라진다. 그 다음날 화장실에서 편하게 일을 볼 수도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인절미 맛이라 먹기에 전혀 부담감이 없다. 한입효소에는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파파인,헤미셀룰라아제, 브로멜라인, 클루코아밀라아제,인버타아제의 효소들과 강황분말,박하분말,양배추분말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되어 효소식품 중 최고라는 찬사를 받는다. 1일 1회 1포 섭취하는 한입효소 30포는 현재 핫딜에서 45달러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