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웨이 생로얄제리 제품 인기
탁월한 효능, 비린맛 없이 깔끔
항생 항염 물질 세포 재생 효과
![허니웨이 생로얄제리와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들이 항 바이러스 기능 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 포스터. [사진 허니웨이]](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110/13/d4974432-1fc5-4e32-bdab-3d421c38801c.jpg)
허니웨이 생로얄제리와 그린 프로폴리스 제품들이 항 바이러스 기능 등을 갖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 포스터. [사진 허니웨이]
벌통 속의 여왕벌이 먹는 로얄제리는 일벌들이 꽃가루와 꿀을 소화 흡수하여 자신들의 머리 부분인 인두선에서 분비해 내는 물질이다. 이 여왕벌의 에너지원이 되는 로얄제리로 인해 그 수명은 일벌의 40배 정도가 되며 하루에 1000개에서 2000개 사이의 산란을 가능케 하는 생식력을 제공해 주는 신비한 물질이다.
특히 이 로얄제리는 인간의 생명을 연장하고 암세포의 발육을 억제하며 암세포의 퇴행성 변화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로얄제리는 외관상으로 볼 때 유백색의 크림성 물질이며 새콤하고 특수한 냄새와 맛을 가지고 있는데, 생로얄제리의 경우에는 생꿀과 달라서 상온에서는 변질되기에 냉동 또는 냉장 보관해야 효능을 볼 수 있다.
허니웨이는 “로얄제리에는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10-HAD와 항생물질·항염물질·혈류개선제·세포 재생제·피부 미용제 등과 함께 특히 여러 종류의 아미노산 효소와 각종 비타민 군 특히 B6와 아세틸린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허니웨이는 또 “대표적인 로얄제리의 효능은 노화예방·갱년기 장애·수술 전후의 회복·성기능 부전·정신불안·신진대사 촉진 등을 통한 피로회복 등이 있다”며 “성장기의 자녀들에게는 성장을 촉진해 주며 위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도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생로얄제리를 복용하는 방법은 먹고 난 뒤에 입안에 물을 머금고 조금씩 여러차례 넘기는 것이 좋으며, 한 티스푼(1그램) 정도의 양을 식사 30분 전과 하루에 2회(아침과 저녁) 금속성 스푼이 아닌 나무스푼으로 먹으면 좋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허니웨이는 “생로얄제리 및 파우더 로얄제리는 USDA 올개닉 인증된 농장에서 채취된 고품질의 제품으로 그속에 10-HDA가 풍부히 포함돼 탁월한 효능과 비린 맛이 없이 깔끔하다”고 소개했다.
문의는 전화(847-235-6491)로 하면 되고 각종 상품 정보는 웹사이트(WWW.HONEYWAYUSA.COM)를 참조하면 된다.
.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