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쿠첸 밥솥 선물 이벤트 실시 외'

쿠첸 밥솥 선물 이벤트 실시

‘마이코백화점’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쿠첸 밥솥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쿠첸 밥솥 구입 시 가바쌀과 김병만 광천김을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쿠첸 밥솥 구입 시 김병만 광천김 두 박스, 200달러 이상의 쿠첸 밥솥 구입 시 김병만 광천김 한 박스를 선물한다. 쿠첸의 신제품은 국내 최초 일체형 구조의 4중 밀착 패킹을 적용한 적외선(IR) 센서 밥솥이다. 정밀 온도감지센서, 일체형 4중 밀착 패킹, 차콜 세라믹 코팅의 명품철정 에지 내솥, 3중 스마트 보온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마이코백화점은 LA와 부에나파크에 위치한다.
▶문의: (323)734-1234(LA점), (714)690-1234(부에나파크점)

콩팥과 간을 튼튼하게!

‘GC내추럴’에서는 환절기 건강을 위한 리제니(REJEUNE)를 추천한다. 간과 신장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르마니아 허브, 뼈와 인대를 탄탄하게 유지해 주는 리좀 허브, 체내 수분 순환 건강에 효능이 있는 차전자 허브 등이 핵심 성분이다. 식후 복용하면 콩팥과 간 건강, 원기 회복, 정력 증진, 전립선, 요실금 등에 효과가 우수하다. 기력이 부족해 무릎이 시큰거리고 힘이 없을 때도 추천한다. GC내추럴은 FDA 승인을 받은 공장에서 건강한 자연의 약초로 만든 제품을 전문적으로 공급한다. 웹사이트는 www.gcnatural.net


▶문의: (714)870-7582

9일 파인코일 채굴 설명회

한국 1위, 글로벌 30위권을 기록 중인 파인코일 채굴기업 맥스피아 ICT의 미국지사 ‘디지털 마이닝(Digital Mining)’에서는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LA 오피스(3435 Wilshire Blvd #1400)에서 파인코일 채굴 설명회를 개최한다. 파인코일은 현재 시총 20위 권의 메이저 코인이며, 암호화폐 채굴은 트레이딩보다 변동성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주 7일 24시간 채굴로 안정적 수입을 창출하는 파인코일 채굴의 안정성과 수익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92-0032

런치 스페셜 2종 출시

LA 옥스포드 팰리스 호텔에 최근 문을 연 ‘수다(SOODA) 스시&라운지’에서는 10월 런치 스페셜 메뉴를 마련했다. 정갈한 반찬이 곁들여지는 뜨끈한 뚝배기 버섯불고기는 27달러에 제공한다. 입맛을 돋워주는 알밥과 튀김, 스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알밥정식은 29달러다. 그 외 수다의 별미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코스 메뉴도 갖추고 있다. 또한 수다는 밝고 성실한 서버, 매니저, 셰프를 모집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점심 오전 11시30분~오후 3시, 저녁 5시30분~10시까지.
▶문의: (213)382-9735

개국 10주년 감사 행사

‘우리방송’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개국 10주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달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 어린 학생들과 노숙자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줌으로써 사회적 방역을 지원한다. 또한 LA와 OC 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말 퀴즈 대항전을 펼쳐 한인 사회에 대한 차세대의 관심을 제고한다. 10~11월 예선 및 본선을 거쳐 입상자에게는 장학금을, 학교에는 지원금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11월과 12월에는 사랑의 담요 나누기 행사를 통해 LA와 OC 지역 한인 시니어와 라스베이거스 지역 노숙자들을 지원할 방침이다.

‘싱싱락’ 스텐 밀폐용기 입하 세일

‘ABC 플라자’에서는 싱싱락 스텐 밀폐용기를 입하했다. 어떤 음식이든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한 밀폐용기를 특별 세일한다. 3.2L, 4.7L, 7.1L 등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이는 싱싱락 스텐 밀폐용기는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가볍고 깨지지 않는 재질과 우수한 밀폐력을 자랑한다. 또한 쿨링센스 치과용 칫솔 10개 세트도 10.99달러에 할인 판매한다. 미세한 기능성 칫솔모와 한국인의 구치부 치아가 덮이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ABC 플라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손 세정제를 무료로 증정한다.
▶문의: (213)386-115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