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 여성복 정기세일 실시
가을 맞아 최신 한국의류 다량 입하
경량 패딩·정장 스타일 코트 등 다양
노던불러바드 158스트리트에 있는 국보 여성패션 매장에서 올 가을 첫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국보에서는 이번 가을 시즌을 위한 최신 한국의류를 대량 입하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자켓과 경량 패딩, 그리고 정장 스타일의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특별히 국보의 시그니처 상품인 바지는 뉴욕·뉴저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엘레강스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언제나 인기를 끌고 있다.
여기에 규모만큼 원하는 사이즈를 바로 찾을수 있는 것이 국보만의 또 다른 장점이기도 하다.
또한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 탓에 많은 사람들이 벌써부터 보온이 강조되는 제품을 찾곤하는데 국보에서는 발빠른 구매시스템으로 최신 보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벌써부터 추위를 느끼는 예민한 사람이라면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모바지도 만나볼 수 있다.
국보는 “이 외에도 새로 입고된 조끼·블라우스·셔츠·가디건 등 2021 FW 신상을 만나보길 바란다”며 “이번 기회에 분위기 있는 ‘가을여자’로 변신해 보이는건 어떨까”라고 업소 방문을 요청했다.
한편 국보 매장은 연중무휴 주 7일, 오전 10시~오후 7시 영업하고있다.
▶국보 웹사이트: www.mykukbo.com
▶주소: 158-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전화: 718-886-3353.
박종원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