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현빈 추천 국민샴푸 '닥터포헤어' 미국 소비자를 사로잡다

미국 대형 창고형 온라인 몰 인기 헤어 제품으로 등극
탈모가 걱정이라면 두피 건강에 좋은 기능성 샴푸가 최고

'현빈샴푸' 닥터폴리젠 미국 창고형 온라인 몰 인기몰이
탈모가 걱정 된다면 두피 건강에 좋은 기능성 샴푸 필요
1500만 판매량이 증명하는 빈틈 없는 헤어 자신감 듬뿍


이제 캘리포니아에도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다. 일교차가 크고 공기마저 건조하면 두피에 각질과 가려움증이 생기는 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두피가 건강을 잃으면 꼭 따라오는 불청객이 있다. 바로 '탈모'다 실제로 가을로 접어드는 9월부터 탈모 환자가 많이 발생한다는 통계가 있다. 가을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이지만 두피 관리에 소홀하다 보면 모발은 자칫 나무 없는 민둥산으로 변할 수 있다. 머리카락이 하루에 100개 이상 빠지면 탈모로 진단된다. 탈모의 원인은 다양한데 주로 심한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출산 후혹은 심한 다이어트 후에 발생할 수 있다고 지적한다. 캘리포니아의 경우 자외선이 두피 건강을 위협하는 최고의 적이다. 여름의 고온에 시달린 두피가 강한 자외선의 공격을 받으면 탈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자외선에 의해 생긴 두피의 염증은 피부 진피 내 콜라겐을 변성시켜 모낭의 성장을 방해하는데 그 후 바로 탈모가 진행된다.탈모가 시작되면 두피 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소를 보충하면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헤어 제품 등을 함께 사용하는 게 권장된다.

일명 '현빈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대한민국 국민 1500만명이 사용한 탈모증상 완화 '국민샴푸'로 유명하다. 닥터포헤어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는 '202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샴푸 부분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폴리젠 샴푸는 화장품 및 헤어관련 제품 판매 전문매장인 올리브영에서 2020년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매출액 1위를 기록했다. 심지어 지난해 말 닥터포헤어의 모기업 휴메이저는 카카오헤어샵을 운영하는 하시스와 합병이 이루어졌고 미용 예약 플랫폼 카카오헤어샵의 운영사 와이어트로부터 480억의 투자유치를 성공시켜 기업가치 3500억원을 인정받기까지 했다. 지난 7월 닥터포헤어는 해외에서도 그 우수성과 가치를 인정받아 미국 대표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 온라인 몰에 입점됐다 그야말로 K-뷰티 최고의 샴푸라 칭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금자탑을 세웠다. 과연 그럼 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가 대한민국 헤어 제품의 정상을 차지할 수 있었을까?

일단 탈모 케어의 핵심인 '두피 건강'에 집중한 연구 데이터와 노하우가 폴리젠 샴푸의 탄생을 이끌었다.



식물이 튼튼하게 자라기 위해 질 좋은 토양이 중요하듯 모발이 건강하고 풍성하게 자라려면 두피가 건강해야 한다는 게 닥터포헤어의 키포인트였다. 닥터포에허의 두피관리센터의 연구 결과물인 폴리젠 샴푸의 독자적인 핵심 성분인 폴리젠컴플렉스와 모공 침투 전달 방식은 기존 샴푸 제품에서는 볼 수 없던 닥터포헤어의 차별화였다. 세라마이드엔피비오틴 (Biotin) 사발팜 열매추출물로 구성된 성분들은 모공보다 2500배 작은 캡슐에 담겨져 두피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되어 두피흡수율을 최고로 높혔다. 게다가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인 징크피리치온 (Zinc Pyrithione) 판테놀 (Panthenol) 살리실산 (Salicylic Acid)의 함유로 두피가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지며 아데노신(Adenosine)과 카페익애씨드 (Caffeic Acid)가 첨가되어 두피 탄력이 증가됐다. 또한 바위돌꽃뿌리추출물 (Rose-Root Rhodiola) 참마뿌리추출물 (Chinese Yam) 작약뿌리추출물 (Rhatany) 생강추출물 (Ginger)들이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요소로 작용돼 모발에 건강함을 제공했다.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인체적용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단 1회 사용으로 두피 각질 감소두피 피지 (유분)감소 두피 탄력 증가 신생모 뿌리 볼륨 증가 효과 및 변화를 전달했다. 근본적인 두피 문제 개선의 인체적용시험 (유효성 평가 설문 조사) 에서도 전체적인 소비자 만족도 99.9%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사용감에 대한 긍적적인 결과도 얻었다. 폴리젠 샴푸는 강한 세정력으로 두피 냄새 기름짐 모발 볼륨 청결 개선에 놀라운 효과를 보였으며 두피 자극 부담이 적은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과 식물 유래 추출물을 사용해 순한 저자극 샴푸로 제조됐다. 또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실리콘오일 파라벤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민감하고 힘 없는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샴푸의 고영양 제형은 모발을 부드럽게 하고 쫀존한 거품을 내 모발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작용을 했다. 마지막으로 스치듯 풍겨오는 고급스러운 플로럴향은 시원하며 아쿠아향을 은은하게 발산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하는 샴푸향을 만들어냈다.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탈모 샴푸 외에도 식물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두피를 위해 개발된 피토 테라피 라인과 피지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지성 두피에 효과적인 세범 컨트롤 라인 과다 피지와 각질 케어 등 문제성 두피를 위한 아줄렌 메드 라인 등 두피 타입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탈모 방지 및 두피 건강관리에 앞장서는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미국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닥터포헤어는 입소문을 탄 제품 우수성으로 입점한 지 한 달 만에 sold out되어 글로벌 브랜드 성장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두피 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일본 동남아 중심으로 닥터포헤어 제품에 대한 러브콜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라며 "이번 닥터포헤어의 미국 대형 할인점 온라인 몰 입점은 미국에 거주하는 한인뿐만 아니라 고온건조의 날씨로 두피 건강 고민에 시달리는 미국인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미국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폴리젠 샴푸 750ml는 $25.99이며 9월 23일부터 10월 18일까지 $6를 할인해 $19.99로 판매한다. 샴푸 습관만 바꿔도 탈모를 방지할 수 있다.

▶상품 구매하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