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추석맞이 워런티 6개월 연장'외

추석맞이 워런티 6개월 연장
‘쿠쿠’에서는 추석을 기념하여 IH 전기압력밥솥의 워런티를 6개월 연장해 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IH 전기압력밥솥 구입 후 시리얼 번호와 영수증을 홈페이지(www.cuckooreg.us)에 기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쿠의 IH 전기압력밥솥은 내솥 전체가 통가열되는 인덕션 히팅 기술과 Xwall 블랙 코팅된 다이아쉴드 내솥, 증기가 새지 않고 밥맛을 좋게 하는 이중 패킹이 적용됐다. 커버와 패킹을 통째로 분리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좋은 것만 드리고 싶은 마음 쿠쿠 밥솥에 담아 전해보세요~”
▶문의: (323)780-8808

웨스턴 스크린 골프 오픈
이달 초 LA에 새롭게 문을 연 ‘웨스턴 스크린 골프’는 회원제 티칭 골프 연습장이다. 실사와 같은 3D 리얼타임 코스를 구현해 필드에서의 느낌 못지않은 생동감 높은 플레이를 선사하며, 스크린을 통해 정확한 스윙 교정이 가능하다. 어린 학생들을 위한 스페셜 티칭도 제공한다. 광고에 게재된 쿠폰을 지참해가면 스크린 게임을 1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A 웨스턴 선상 2가와 3가 사이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의: (213)908-7429



가든그로브 장터 한마당
‘오렌지카운티 한인회’와 ‘온달김치’는 OC 한인들을 위한 장터 한마당을 개최한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가든그로브 소재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제주도, 강원도, 충청북도 농수산물 특별전이 개최된다. 제주 은갈치와 제주 옥돔, 제주 전갱이부터 팽현숙의 옛날 떡방앗간 떡들도 만날 수 있다. 그 외 오메기떡 선물세트, 상주곶감약과, 황토 가마에 구운 다시팩, 막장 등 다양한 특산품이 준비됐다. 100달러 이상 구입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예소담 1년 묵은 특 묵은지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장터 한마당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한다.
▶문의: (714)530-4810

오레스트 노마진 세일
한국에서 만든 한국산 안마의자인 ‘오레스트(Orest)’ 샌디에이고(7655 Clairemont Mesa Blvd) 지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최대 35% 노마진 세일을 실시 중이다. 묵직한 안마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레스트 안마의자는 인체공학적 LS자형 분리형 프레임 설계에 자동 체형 인식, 4D 입체 안마, 3단계 무중력 포지션 슬라이딩, 온열 및 찜질 효과 등을 갖춰 최고의 편안함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한국 본사 직영 판매하며 일주일 내 배송된다. 본사 애프터서비스 전담팀이 상시 대기한다. 오레스트는 샌디에이고와 LA, 부에나파크에 매장이 위치한다.
▶문의: (858)737-4675

글로리 달력백화점 세일
달력 제작 30여 년 경험을 보유한 ‘글로리 달력백화점(glory calendars)’에서는 내년 달력 제작 주문을 받고 있다. 2022년 벽걸이 달력과 책상용 달력, 플래너, 크리스마스 카스 등은 소량 주문에서부터 대량 주문이 모두 가능하다. 글로리 달력백화점은 예술적인 디자인과 고급 품질의 달력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크리스마스 카드도 세일하고 있다. 웹사이트(www.glorycalendars.com)를 방문하면 다양한 달력 디자인 샘플을 볼 수 있다.
▶문의: (213)736-1855

최소 비용ㆍ최대 리모델링
LA 다운타운 소재 ‘뉴젠 홈데코’에서는 인테리어 필수 자재를 홀세일 판매하고 있다. 3000 스퀘어피트 규모의 쇼룸과 2만 1000 스퀘어피트 창고를 완비,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 필수 자재들을 전문적으로 공급한다. 100% 방수 SPC와 라미네이트부터 고급 엔지니어 우드, 각종 마루 액세서리 및 100% 한국산 원단으로 제작한 블라인드와 미국 현지 제작한 우드 셔터 등을 총망라한다. 캐비닛은 유러피언 스타일, 클래식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갖추고 있으며 방문 실측, 견적, 3D 포함 드로잉을 무료로 제공한다. 웹사이트는 www.newgenhomedeco.com
▶문의: (213)677-2513, (213)369-0654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