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고베쥬얼그룹 젬코] 대형 모이사나이트ㆍ칼라스톤 특별 초대전

15일 플래그 숍 그랜드 오프닝
화끈한 공짜선물 대잔치

고베쥬얼그룹의 플래그 숍 '젬코'가 오는 15일 LA 옥스포드 팰리스 호텔에 그랜드 오픈한다. 이를 기념하여 대형 모이사나이트와 칼라스톤 특별전을 실시하고 각종 보석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고베쥬얼그룹의 플래그 숍 '젬코'가 오는 15일 LA 옥스포드 팰리스 호텔에 그랜드 오픈한다. 이를 기념하여 대형 모이사나이트와 칼라스톤 특별전을 실시하고 각종 보석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진주 등 보석의 명가 '고베쥬얼그룹'은 LA 옥스포드 팰리스 호텔 1층에 플래그 숍(Flag Shop)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LA를 비롯해 뉴욕과 버지니아 등 미주 교포들을 대상으로 20년 가까이 최대 규모의 보석 행사를 주관해온 고베쥬얼그룹은 내일인 15일(수) 플래그 숍을 전격 공개한다. 고베쥬얼그룹의 본점 격인 새로운 플래그 숍은 '젬코(Gemko)'로 그 이름이 명명됐다.

고베쥬얼그룹은 이번 플래그 숍 오픈을 기념하여 모이사나이트와 칼라스톤 특별전을 한 달간 개최한다. 이에 따라 젬코는 7캐럿 초대형 모이사나이트를 비롯해 보조석으로 다이아가 박힌 5캐럿 모이사나이트 반지 3부 42개의 모이사나이트로 제작한 테니스 팔찌 등 총 40여 점을 특별 공개한다.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를 가지고 있으며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 않는 강인한 보석이다. 천연 다이아몬드보다 더 높은 굴절률과 분산율을 갖고 있어 더 높은 휘광과 광채를 지니고 있다.

고베쥬얼그룹의 젬코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아몬드 대용석 모이사나이트 외 각종 진주 보석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의 칼라스톤 등 보석 5천여 점을 구비해 매장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고베쥬얼그룹 측은 "모이사나이트와 칼라스톤 특별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LA 플래그 숍 오픈 기념으로 진주 목걸이 칼라스톤 귀걸이 반지 브로치 등을 무조건 싸게 판다. 그뿐만 아니라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칼라스톤 팔찌나 브로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화끈한 공짜 선물 잔치도 벌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젬코는 고베쥬얼그룹의 플래그 숍으로서 분기별 한 차례씩 한인 여성들이 선호하는 각종 보석의 특별 초대전을 열며 보석 사업을 다양화 다각화해나갈 방침이다. 특히 세공이 뛰어난 한국의 보석을 널리 알리는 LA 보석의 명가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올해 대세 보석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칼라스톤과 광채에서 다이아몬드를 능가해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세공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은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 달간 계속된다.

고베쥬얼그룹 측은 "이번 칼라스톤과 모이사나이트 특별 초대전에서 불타는 듯한 루비 쿨한 사파이어 블루 바다 빛을 닮은 에메랄드 등 대담한 칼라스톤이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세계적인 붐을 일으키고 있는 모이사의 매력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베쥬얼그룹의 젬코는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한다.

▶주소: 745 S Oxford Ave suite A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