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유한양행 뉴오리진 2+1' 외

유한양행 뉴오리진 2+1

‘셀리온’에서는 추석을 기념하여 유한양행 뉴오리진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최상급 녹용과 홍삼, 오자 열매, 한약재가 활력과 기력을 증진해 주는 ‘천수단’, 뉴질랜드 최상급 방목 사슴 녹용을 통째로 넣은 ‘전녹용홍삼(200g)’, 최상급 6년근 홍삼을 엑기스로 만든 ‘전홍삼(200g)’, 그외 ‘전녹용홍삼스틱’과 ‘전홍삼스틱’을 두 개 구입 시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하나만 사도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비타민 C, 밀크씨슬, 루테인, 어골칼슘 등의 제품에도 혜택이 적용된다. 셀리온 직영점과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는 www.cellreon.com
▶문의: (213)738-1188

커스텀 울쎄라 리프팅 세일

울쎄라 전문 클리닉 ‘클레오파트라’에서는 커스텀 울쎄라 리프팅 시술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고객의 피부 두께와 근육층 깊이, 노화 정도에 따라 시술을 정확하게 설계해 준다. 커스텀 울쎄라는 강하고 오래가는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볼 꺼짐 없는 얼굴과 목 리프팅을 2300달러에 세일하며, 480달러 상당의 이마, 미간, 눈가 알러간 보톡스와 300달러짜리 윤곽 주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클레오파트라는 LA 하버드 길과 로랜하이츠에 위치한다. 카카오톡 ‘클레오파트라 엘에이’ 채널을 통해 1:1 고객 상담도 가능하다.


▶문의: (213)487-5000(LA점), (909)595-5005(로랜하이츠점)

렉서스 9월 스페셜

한인이 소유하고 한인이 직접 경영하는 ‘사우스베이 렉서스’에서는 9월 가을 스페셜 행사에 돌입했다. 스페셜 융자 및 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새 차를 0.9% APR부터 제공한다. 또한 서티파이드된 ES, IS, NX, RX 등 특정 중고차 모델에 대해 최대 36개월 무이자 파이낸싱이 가능하다. 사우스베이 렉서스의 데이비드 노 플릿 디렉터는 26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방문 전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토런스 크렌셔 불러바드 길에 위치한다. 웹사이트는 www.southbaylexus.com
▶문의: (310)776-9180
24777 Crenshaw Blvd, Torrance

이탈리아 명품 소파 최저가

‘코리아가구’에서는 고급스러움의 극치를 보여주는 니콜레티(NICOLETTI) 소파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니콜레티는 이탈리아와 북유럽산 최고급 소가죽만을 선별해 이탈리아 현지에서 가공 및 제조하는 명품 소파다. 코리아가구는 가장 많은 모델을 전시하고 있으며, 최저 가격을 보장한다. 니콜레티와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 인칸토(INCANTO) 제품도 새 모델을 입하했다. 인칸토는 세계적으로 엄격한 품질기준인 유러피안 스탠다드를 준수하며 우아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인다. LA와 세리토스에 위치한다.
▶문의: (562)229-1030(세리토스점), (323)382-0606(LA점)

신개념 고정식 의치 ‘눈길’

LA와 부에나파크에서 진료하는 ‘정주성 치과’는 신개념 고정식 의치를 소개한다. 최첨단 CAD/CAM 3D 기법을 적용해 짧은 시간 내 정밀한 기술로 의치를 제작 가능하다. DIO 네비게이션(풀 아치) 시스템을 통해 잇몸을 크게 절개하지 않아 회복이 빠른 것이 장점이다. 수술 당일 고정식 의치를 바로 장착해 주며, 수술 당일에도 고정식 의치로 식사가 가능하다. 정주성 원장은 로마린다 치대 보철과 조교수를 역임했다. 월, 수, 금요일은 LA에서 진료하고 화, 토요일 부에나파크에서 진료한다.
▶문의: (323)766-1004(LA점), (714)994-2828(부에나파크점)

주택 모기지 컨설턴팅

집은 안식처이자 원격 근무를 위한 홈 오피스다. 웰스파고
은행의 '스티브 양(Steve Yang) 주택 모기지 컨설턴트'는 한인들이 내 집 마련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단계를 지원해 준다. 주택 융자 과정 전반에 걸쳐 컨설턴팅을 제공한다. 낮은 다운페이먼트 옵션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 및 리소스도 갖추고 있다. 모기지 및 재융자 상담은 이메일(steve.yang@wellsfargo.com)로도 가능하다. "내 집 마련 친절히 도와드립니다"
▶문의: (213)393-6334
2400 E Katella Ave #530, Anahei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