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창립기념 이벤트

캡슐·액상 타입 구매 시 무료 증정
고객 성원에 감사…9월 17일까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창립기념으로 캡슐 타입과 액상 타입 제품을 구입할 때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들.  [사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창립기념으로 캡슐 타입과 액상 타입 제품을 구입할 때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들. [사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창립기념 감사 이벤트를 오는 17일(금)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캡슐 타입 ▶20병 구매 시 160정(2병)+60정(4병) ▶10병 구매 시 160정(1병)+60정(2병) ▶5병 구매 시 60정(1병)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액상 타입 ▶8세트 구매 시에는 한 세트(50팩)를 무료로 증정하고 ▶6세트 구매 시에는 30팩 ▶3세트 구매 시에는 10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네이쳐메딕 브랜드는 면역 및 간 활성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AHCC 성분이 복합된 세계유일의 ‘AHCC후코이단’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세계 최초로 3종류(미역귀·모즈쿠·후쿠스)의 후코이단이 믹스된 ‘3플러스 후코이단’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유기농 미역귀와 후쿠스 등 최고의 후코이단 원료 사용 및 고 함유량으로 시중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각종 제품둘은 면역력이 약해진 중·장년층 및 항암환자를 비롯해 대상포진·폐렴·잦은 감기·간염·신우염 등을 경험하고 있는 사람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다.

특히 후코이단은 NK세포·대식세포·T세포 등의 면역세포를 활성화하는 성분으로 이미 2000편 이상의 논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면역,항암 관련 효능이 보고되고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각자의 건강 목적에 따라, ‘AHCC후코이단’이 필요하거나 ‘3플러스 후코이단’이 필요할 수 있다”며 “고객센터에 연락해 본인에 맞는 후코이단 제품과 복용량을 제안 받는 것이 좋다”고 권고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각종 제품들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샘플 및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관련 문의 및 참조 연락처는 전화(888-761-1188), 웹사이트(www.NATUREMDC.com/www.fucoidan3plus.com)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