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마루] 여행도 밥심, 팜스프링스에서 '한식의 진수'

팜스프링스 지역 한식당
고기구이ㆍ한식 메뉴 갖춰

팜스프링스 인근 라 퀸타에 위치한 '마루'는 정통 코리안 바비큐와 정갈한 한식 메뉴들을 제공하는 한식집이다.

팜스프링스 인근 라 퀸타에 위치한 '마루'는 정통 코리안 바비큐와 정갈한 한식 메뉴들을 제공하는 한식집이다.

노동절 연휴가 시작됐다.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팜스프링스 지역에도 여행객들이 대거 몰릴 전망이다.

팜스프링스로 향하는 10번 고속도로 길목에는 쇼핑을 위한 아웃렛이 위치하고 산골짜기로 몰리는 바람의 힘을 모아 힘차게 돌아가는 풍차들이 멋진 풍경을 이룬다. 공원을 비롯한 온천장과 카지노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명물인 케이블카도 빼놓을 수 없다. 거리에는 남가주 주민들과 전 세계에서 모인 관광객들이 어우러져 휴가를 만끽할 터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처럼 음식은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여행지의 음식들을 다양하게 맛보는 것도 좋지만 모름지기 한국인이라면 적어도 한 끼는 한식이 필수다.

이번 노동절 연휴에 팜스프링스 지역을 찾는다면 꼭 들러 봐야 할 한식당이 있다.



팜스프링스 인근 라퀸타(La Quinta)에 위치한 한식당 '마루(MARU KOREAN BBQ &GRILL 대표 김성훈)'가 그 주인공이다. 마루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전통 한식당으로 한인뿐만 아니라 미국인들에게 한식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마루 하면 코리안 바비큐다. 연한 생갈비부터 달착지근한 양념갈비 고소한 생등심 그 외 차돌박이 로스구이 삼겹살 주물럭 LA갈비 소불고기 돼지불고기 등의 고기구이 메뉴를 갖추고 있다.

마루 측은 "고기는 다 맛있지만 특히 LA 갈비가 제일 인기다. 육질이 부드럽고 짜지도 달지도 않은 마루만의 비법 소스로 감칠맛이 살아있다. 또한 모든 고기를 주방에서 석쇠에 구워 불향을 입히고 기름기와 잡내는 쫙 빠진다"라고 전했다.

고기 메뉴뿐만 아니라 손맛과 정성이 담긴 정갈한 한식도 손님상에 올린다. 각종 찌개와 비빔밥류 국 냉면 등 한식 메뉴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집 밥 못지않은 푸짐한 상차림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워준다.

마루 측은 "깊은 맛의 육개장과 된장찌개가 특히 자신 있다. 제대로 된 한식 맛을 알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팜스프링스 지역에 오시면 마루를 기억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마루는 팜스프링스 지역의 도시와 도시를 이어주는 111번 도로 선상에 위치한다. 주변에 유명한 PGA WEST 골프코스가 있고 그 외 수없이 많은 골프장들이 있어 많은 이들이 이곳을 즐겨 찾는다. 골프선수들과 관광객들의 미각을 두루 즐겁게 하는 마루는 이미 품격과 맛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마루는 맥주와 와인 BBQ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웹사이트(Marukoreanbbq.com)에서 메뉴들을 자세히 볼 수 있다. 5명 이상은 예약이 필요하며 영업시간은 오후4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문의: (760)771-2223

78-702 Hwy 111

La Quint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