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로유스…줄기세포 기능 활성화 영양제 ‘젊음 회복’
신호 분자 기술력 적용 건강 포뮬러
장복하면 달라지는 몸 실감
#70대 여성 B 씨는 혈압약을 30년 이상 복용하자 신장 기능이 나빠져 통풍이 발병했다. 통증과 붓기로 남자 슬리퍼를 신고 다녔던 B 씨는 텔로유스를 꾸준히 복용, 점차 피가 깨끗해지면서 혈압약을 줄이게 되고 6개월 후 신장 기능이 회복되면서 통풍이 사라졌다.
‘젊음 회복 기술력’을 적용한 줄기세포 활성화 영양제 ‘텔로유스(TELOYOUTH)’의 복용 사례들이다.
텔레유스에 따르면 우리 몸에서는 세포신호가 감소하면 줄기세포가 감소한다. 나이가 들수록 줄기세포의 양과 기능이 급격하게 약해지는 이유다. 신생아는 몸 세포 1만 개 중 하나가 줄기세포인데 반해 80세가 되면 몸 세포 200만 개 중 하나만 줄기세포다.
텔로유스는 이 줄기세포를 활성화하는 포뮬러다. FTE(노르웨이산 부화 수정란 추출물)ㆍ만노스ㆍ차가버섯 추출물ㆍ로디올라ㆍ해양 콜라겐ㆍ엘 알지닌 등 우리 몸이 젊음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6가지 영양소를 압축 캡슐화했다.
텔레유스의 소비자 겸 사업자인 정인숙 씨는 “하루 섭취량을 몸 상태에 맞춰 꾸준하게 섭취하다 보면 현저하게 몸이 달라지는 것을 실감한다. 신체기능이 회복되고 숙면을 취하게 된다. 또한 면역력 강화, 간과 위 기능 강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텔로유스를 복용한 사람 중 40%는 첫날부터, 30%는 3~4주 안에 깊은 수면을 경험하게 된다. 나머지 30%는 뇌와 장에 독소가 많은 경우인데 6개월 정도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텔로유스 사에서 만들어 공급하는 텔로유스는 캐나다 의사 존 데이비슨 박사와 노르웨이 에스칼렌다 박사의 부화 수정란 추출물에 대한 연구결과 및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지난 2016년 텔로유스 사는 신호 분자 기술을 이용하여 젊음 회복 기술력을 완성하고 회사를 설립했다. 2019년에는 티나 박사와 크리스 박사가 60여 년간 쌓인 자연요법 임상경험과 신호 분자 기술력을 융합하여 젊음 회복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같은 해 11월에는 미국에서 3세대 초고농축 만노스와 다른 슈퍼 원료들이 텔로유스 포뮬러에 추가됐다.
텔로유스 웹사이트(Teloclub.com)에서 관련 내용을 한국어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714)742-4855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