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텔로유스…줄기세포 기능 활성화 영양제 ‘젊음 회복’

신호 분자 기술력 적용 건강 포뮬러
장복하면 달라지는 몸 실감

'텔로유스(TeloYouth)'는 우리 몸에 강력한 천연 줄기세포 신호 분자를 공급해 온 몸의 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는 포뮬러다. 줄기세포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깨어진 면역과 호르몬 밸런스를 다시 바르게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텔로유스(TeloYouth)'는 우리 몸에 강력한 천연 줄기세포 신호 분자를 공급해 온 몸의 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는 포뮬러다. 줄기세포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깨어진 면역과 호르몬 밸런스를 다시 바르게 세우는 데 도움을 준다.

#평소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던 80대 남성 A 씨는 지난 10년간 좋다는 약은 다 먹어봤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했다. 밤에 자다가 위산이 목구멍으로 역류하면 급하게 일어나 물을 한 컵 마셔야 간신히 진정이 됐다. 텔로유스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8알, 잠들기 전에 8알씩 복용 중인데 1병을 비우자 증세가 좋아지기 시작했다. 2병째 효과를 확실하게 확인했고, 기쁜 마음으로 3병째 복용하고 있다.

#70대 여성 B 씨는 혈압약을 30년 이상 복용하자 신장 기능이 나빠져 통풍이 발병했다. 통증과 붓기로 남자 슬리퍼를 신고 다녔던 B 씨는 텔로유스를 꾸준히 복용, 점차 피가 깨끗해지면서 혈압약을 줄이게 되고 6개월 후 신장 기능이 회복되면서 통풍이 사라졌다.

‘젊음 회복 기술력’을 적용한 줄기세포 활성화 영양제 ‘텔로유스(TELOYOUTH)’의 복용 사례들이다.

텔레유스에 따르면 우리 몸에서는 세포신호가 감소하면 줄기세포가 감소한다. 나이가 들수록 줄기세포의 양과 기능이 급격하게 약해지는 이유다. 신생아는 몸 세포 1만 개 중 하나가 줄기세포인데 반해 80세가 되면 몸 세포 200만 개 중 하나만 줄기세포다.

텔로유스는 이 줄기세포를 활성화하는 포뮬러다. FTE(노르웨이산 부화 수정란 추출물)ㆍ만노스ㆍ차가버섯 추출물ㆍ로디올라ㆍ해양 콜라겐ㆍ엘 알지닌 등 우리 몸이 젊음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6가지 영양소를 압축 캡슐화했다.

텔레유스의 소비자 겸 사업자인 정인숙 씨는 “하루 섭취량을 몸 상태에 맞춰 꾸준하게 섭취하다 보면 현저하게 몸이 달라지는 것을 실감한다. 신체기능이 회복되고 숙면을 취하게 된다. 또한 면역력 강화, 간과 위 기능 강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텔로유스를 복용한 사람 중 40%는 첫날부터, 30%는 3~4주 안에 깊은 수면을 경험하게 된다. 나머지 30%는 뇌와 장에 독소가 많은 경우인데 6개월 정도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텔로유스 사에서 만들어 공급하는 텔로유스는 캐나다 의사 존 데이비슨 박사와 노르웨이 에스칼렌다 박사의 부화 수정란 추출물에 대한 연구결과 및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지난 2016년 텔로유스 사는 신호 분자 기술을 이용하여 젊음 회복 기술력을 완성하고 회사를 설립했다. 2019년에는 티나 박사와 크리스 박사가 60여 년간 쌓인 자연요법 임상경험과 신호 분자 기술력을 융합하여 젊음 회복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같은 해 11월에는 미국에서 3세대 초고농축 만노스와 다른 슈퍼 원료들이 텔로유스 포뮬러에 추가됐다.

텔로유스 웹사이트(Teloclub.com)에서 관련 내용을 한국어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714)742-4855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