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드맨 라이프 유니스 명 매니저 "두드리면 미래가 열립니다"

130년 전통 A+ 보험회사
한인 에이전트 모집

지난 1890년에 설립된 생명 보험회사 '우드맨 라이프(Woodmen Life)'에서는 한인사회에 보다 발전된 보험상품을 소개하고자 한인 에이전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드맨 라이프(Woodmen Life)'의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는 전문 보험인으로 거듭나 제2의 인생을 설계할 한인 에이전트를 모집한다.

'우드맨 라이프(Woodmen Life)'의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는 전문 보험인으로 거듭나 제2의 인생을 설계할 한인 에이전트를 모집한다.

우드맨의 유니스 명 리크루팅 세일즈 매니저는 "130년 전통의 우드맨 라이프는 보험 에이전트로 성공하길 원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한다. 우드맨은 생명보험 은퇴연금 교육보험 장례보험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에이전트들에게는 높은 인컴의 기회와 각종 베네핏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우드맨 라이프는 라이선스 취득 비용 750달러를 보조해 주며 풀타임 직원들에게는 건강보험 안과 치과보험 그리고 401(K)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5250달러 교육 비용 쿼터별 보너스 최고급 국내외 여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그 뿐만 아니라 12학년 학생을 위한 500~2만 5000달러 장학금 고아 자녀 각 1인당 연간 1만 2000달러 무상보조 등 보험 가입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세일즈 도구를 갖추고 있다.



유니스 명 매니저는 "보험 에이전트는 100세 시대에 더욱 필요하며 전도 유망한 평생 전문직이다. 우드맨은 생명 보험 라이선스 취득을 4주 이내 100% 보장한다. 정직하고 신실하게 130년간 튼튼히 달리고 있는 우드맨과 함께 전문 보험인으로 거듭나 제2의 인생을 설계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명 매니저는 이어 "보험 업계에 경험이 있는 분들은 고용과 세일즈를 담당하는 마케팅 매니저로서의 길도 열려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드맨 라이프는 A.M. Best사로부터 재무 능력과 경영 실적에 대해 A+(최우수) 신용등급을 받은 생명 보험회사다. 미국 가정들을 재정적 곤경에서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우드맨은 비영리 조직으로서 일반 생명보험사와는 차별화를 이룬다. 모든 영업 이익은 투자자들이 아니라 환급 또는 혜택의 형식으로 가입자들에게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스 명 매니저는 "우드맨의 이런 각오는 세기가 지난 지금도 변함이 없다. 고객의 재정적 미래 설계를 돕는 강력한 우드맨 회사 일부가 되실 기회에 초대한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현재 우드맨은 미 전역에 퍼져 있는 약 1000여개의 지부를 통해 가입자들이 재정적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인사회에서는 유니스 명 매니저를 필두로 에이전트들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드맨의 평생 동업자가 되어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어 보세요."

에이전트 채용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언제든 환영한다.

▶문의: (213)880-2528

3700 Wilshire Blvd #422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