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혹사당하는 췌장 건강을 지키세요"

췌장 부담 덜고 췌장 건강에 유익
프리미엄 복합 후코이단

'바다의 물방울'로 불리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정품 자파 인증을 획득했고 SGS 방사능, 중금속 검사 인증을 받은 검증된 복합 후코이단이다.

'바다의 물방울'로 불리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정품 자파 인증을 획득했고 SGS 방사능, 중금속 검사 인증을 받은 검증된 복합 후코이단이다.

흔히 '이자'라고도 불리는 체장은 위의 뒤쪽 척추 앞부분에 위치해 있는 길이 15cmㆍ무게 100g 정도의 작은 장기다.

췌장은 혈당을 낮춰주는 호르몬인 인슐린과 반대로 혈당을 올려주는 글루카곤을 생성해 혈당을 조절하는 내분비적 기능을 담당한다. 그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50% 단백질 50% 지방 90%를 소화할 수 있는 소화효소를 분비하는데 특히 췌장은 탄수화물 소화의 최후의 보루와도 같은 곳이다. 췌장은 입에서 씹지 않고 그대로 넘어온 탄수화물도 50% 정도 소화시키는 외분비적 기능을 동시에 담당한다.

췌장암은 초기에 뚜렷한 자각증세가 없다. 증세가 나타날 때는 이미 병이 진행된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알려져 있다. 일반적인 증세로는 식욕감소 체중 감소 복통 등이 있다. 병이 진행되면 가려움증 허리 통증 황달 우울감을 가져오기도 하며 갑자기 당뇨가 생기거나 악화되기도 한다.

췌장암의 90%가량은 췌액을 운반하는 췌관에서 발생하는 췌관 선암이다. 이 암은 주위 조직과 장기에 침투가 잘 되어서 특히 치사율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췌장암은 보통 암들과는 달리 1기에서 4기로 구분하는 암의 기수를 따로 두지 않고 수술이 가능한 단계 수술이 불가능한 단계로 나뉜다. 따라서 수술 여부에 따라 생존율이 정해지는데 5년 생존율도 일반 암 평균 수치가 50%를 상회하는데 반해 췌장암은 10% 이하로 나타난다.



밝혀진 위험인자로는 담배를 가장 먼저 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흡연자는 췌장암에 걸릴 위험이 2~3배 높다. 하루 한 갑 이상 흡연을 하는 경우에는 그 위험률이 10배 이상으로 높아진다. 그 외 기름진 육류 위주의 식생활 만성 췌장염 비만 당뇨도 주요 요인으로 보는데 당뇨병 환자의 췌장암 유병률이 일반인과 비교하여 3배나 높다고 한다.

한편 후코이단은 바다의 갈조류에서 추출한 황산화 다당체 성분으로 연구에 의하면 후코이단의 끈끈한 난 소화성 식이섬유 성분이 식후 당조절을 지원해 췌장의 부담을 덜어주며 또한 면역체계를 지원해 각종 췌장 건강을 지키는데 매우 유익하다고 알려져 있다.

미국 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공인 인증 자파(JHFA) 마크를 획득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자사 제품으로 실시한 효능에 관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 및 정보는 한국어 고객 상담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구글에서 바다의 물방울을 검색하면 무료 자료와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문의: (866)566-919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