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이태리패션타운] 창사 36주년 파격 세일…양복 '대방출'

역대급 규모 할인
양복 한 벌 사면 한 벌 선물

'이태리패션타운'은 창사 36주년 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양복 등을 한 벌 구입 시 다른 한 벌을 선물한다. 그 외 다양한 남성 패션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태리패션타운'은 창사 36주년 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양복 등을 한 벌 구입 시 다른 한 벌을 선물한다. 그 외 다양한 남성 패션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올해로 36주년을 맞이한 양복 전문점 '이태리패션타운(대표 임구영)'은 창사 36주년을 맞이하여 시원한 여름 세일을 열고 있다. 양복 가격이 인상되기 전에 시행되는 마지막 세일로 양복 구입 계획이 있다면 절호의 쇼핑 찬스다.

이태리패션타운은 양복을 한 벌 가격에 두 벌을 제공한다. 허리 32~44인치까지 전 사이즈가 완비된 한국 양복부터 100년 전통의 '런던포그' 양복 결혼 양복인 '마크 발렌티노' 양복 한국인의 체형에 잘 맞는 울&실크 양복 등을 한 벌 구입하면 또 다른 한 벌은 공짜로 따라온다.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제냐 넥타이도 하나 사면 다른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임구영 대표는 "세일 기간을 활용해 디자인이나 색깔별로 양복 두 벌을 장만해가는 고객들이 많다. 품격 있는 그레이와 패셔너블한 블루 클래식한 블랙이 제일 인기다. 최고의 새신랑 양복으로 손꼽히는 150수 마크 발렌티노 울&캐시미어 양복은 한 벌은 새신랑 다른 한 벌은 아버님 양복으로 고르기에 제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태리패션타운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하는 콤비 재킷도 대방출한다. 특수 통풍 소재로 시원한 콤비 재킷은 100달러에 세일한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젊고 날씬하게 연출해 주는 슬림핏 여름 체크 콤비 재킷은 299.99달러 시원한 린넨 소재 콤비 재킷은 249.99달러 최고급 발렌티노 콤비 재킷은 599.99달러에 제공한다.

또한 시원한 매쉬 소재 여름 잠바는 89.99달러 여름 바지와 여름 남방은 19.99달러에 특가 판매한다. 등산 조끼부터 잠바 티셔츠 골프티 등산바지 등의 아웃도어 골프웨어도 1개 39.99달러 3개 100달러다.

이태리패션타운의 세일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50달러짜리 발렌티노 슬림핏 셔츠 3장을 100달러에 세일한다. 한 장 125달러 상당의 맞춤 와이셔츠는 3장 25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임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시작한 '눈물의 세일'이다. 손님들의 아우성으로 재오픈하고 할인율이 50%에 달하는 파격 세일을 실시 중이다. 울며 겨자 먹기 세일이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양복부터 아웃도어 골프웨어 패션 액세서리를 역대급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그런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하며 "성심성의껏 고객들을 맞이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태리패션타운은 LA한인타운 윌셔(3100 Wilshire)에 위치한다.

▶문의: (213)382-3311

3100 Wilshire Blvd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