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아쿠아라이프] 새로운 냉온정수기 "더 깨끗하고 물맛 좋아요"

청호나이스와 협업해 출시
35주년 기념 프로모션

'아쿠아라이프'는 청호나이스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냉온정수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창사 35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제품을 렌털하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쿠아라이프'는 청호나이스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냉온정수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창사 35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제품을 렌털하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남가주 수돗물에는 모래나 진흙 먼지 녹 등의 부유물질과 염소나 다이옥신과 같은 유기 화학물질 그리고 무기 미네랄 등이 포함돼 있다. 무기 미네랄 중에서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구리 수은 납과 같은 중금속은 체내에서 잘 배출되지 않고 축적되는 성질이 있다. 마지막으로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곰팡이 기생충 등과 같은 세균류들도 수돗물에 들어있다.

이 때문에 가정과 사업체에서 정수기를 이용하는 이들이 많다. 정수기 시장은 역삼투압과 직수형 제품으로 양분돼 있는데 LA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정수기 회사 '아쿠아라이프(AQUA-LIFE)' 제품은 정화력이 우수한 역삼투압 방식이다. 물에 녹아 있는 모든 오염물질들을 제거할 수 있는 멤브레인을 이용한 역삼투압 방식으로 깨끗하고 맛이 좋은 식수를 공급한다.

아쿠아라이프는 최근 '청호나이스'와의 협력을 통해 신제품 냉온정수기 2종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1종을 출시해 화제다. 신제품 냉온정수기는 'OMNI500'과 'NEW DIGITAL' 두 종류로 기능의 편리함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이 독보적이다. 터치센서로 가볍게 눌러 냉수 정수 온수 등 원하는 물의 종류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전자식 취수 버튼이 적용됐다.

또한 냉온정수기 2종 모두 자연 하중 압력방식으로 24시간 물이 흐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장시간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일정한 주기로 저수조에 신선한 물이 공급된다. 특히 OMNI500 카운터탑 제품은 스마트 세정 기능이 추가되어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저수조 내부를 자동으로 비우고 깨끗한 물로 다시 채워주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대용량 냉온정수기 NEW DIGITAL 스탠드형은 어디서나 넉넉하게 쓸 수 있으며 공기청정기 'A600' 역시 차별화된 품질로 한국 소비자들을 두루 만족시킨 제품이다.

아쿠아라이프 관계자는 "청호나이스와의 협력으로 아쿠아라이프 정수기의 높은 기술력을 알리고 신뢰도를 쌓아 현지 시장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라며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과 위생 측면에서도 우수한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쿠아라이프는 창사 35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신제품 냉온정수기를 5년간 렌털 계약하는 고객에게 699달러짜리 프리미엄 쾌변 비데 또는 999달러 상당의 신제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기존 고객들 또한 신제품 냉온정수기로 업그레이드 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라이프는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6개월마다 전문 기술자가 방문 청결하고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외 연수기 비데 제품도 취급하고 있다. 웹사이트는 www.aqualifewater.com

▶문의: (800) 222-5502

1369 W. Washington Blvd L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